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과채주스와 달라’ 중국에서 인기인 ‘액체 샐러드’
중국의 음료 프랜차이즈 시차가 현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안타챔피언과 협업한 ‘둬관셴티핑’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
2024.09.22.
트렌드
‘아이스크림처럼 먹는다’ 일본의 파우치 타입 냉동과일
일본의 식품기업 아오하타가 한손으로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냉동 과일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
2024.09.22.
트렌드
‘스마트 카트로 장보기’ 미국 유통업계의 자동화 시장
미국의 요식업계와 유통업계에서 자동화 서비스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미국의 리서치 기업 퓨처 마켓 인사이트...
2024.09.22.
트렌드
채식 주목하는 체코 식문화, 한식도 인기
맥주, 꼴레노(돼지 무릎 요리), 소시지로 대표되는 체코 식문화가 채식 병행으로 옮겨지면서 K-푸드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코트라(KO...
2024.09.22.
트렌드
‘마시멜로의 인기’ 미국 제과업계가 주목하는 신제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최근 미국 제과업계에서 주목받는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Nestle)는 지속가능한 ...
2024.09.22.
트렌드
음식 배달도 ‘무조미료’ 선택…태국 라인맨 기능 추가
태국의 음식 배달 플렛폼 라인맨(LINE Man Wongnai)이 앱을 통해 음식 주문 시 ‘무조미료(No Condiments)’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 ...
2024.09.22.
트렌드
‘쌀 단백질로 만든다’ 일본 쌀 활용 제품 확대
쌀 단백질에 일본 제조업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는 쌀겨와 백미에서 ...
2024.09.22.
트렌드
‘다크·기능성 초콜릿 주목’ 브라질 초콜릿 트렌드
브라질 초콜릿 산업에서 프리미엄 제품의 소비가 많아졌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브라질 초콜릿 시장은 다른 나라보다 아직 소비량...
2024.09.22.
트렌드
‘리우링허우가 사는 건기식’에 주목하라
중국의 실버경제가 정책 지원에 힘입어 차세대 핵심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내 고령인구 증가로 최근 ...
2024.09.22.
트렌드
‘인크레도 슈가·특허 출원’ 달콤한 맛 찾는 미국 시장
미국이 설탕 대체제 등으로 설탕은 줄이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네슬레와 펩시는 설탕 함량을 줄인 초콜...
2024.09.22.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