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사람이 복용하는 약재로 펫영양제’ 홍콩 펫푸드 시장
홍콩의 반려동물 산업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홍콩의 반려동...
2024.09.22.
트렌드
‘익숙하지만 차별화된 맛’ 미국 Z세대의 특징
미국 Z세대는 익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테...
2024.09.22.
트렌드
‘최애’ 비용은 아깝지 않아요, 일본 '오시카츠' 시장
일본의 팬덤 활동을 말하는 '오시카츠' 시장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오시카츠 활동의 특징은 상품 구매나 콘텐...
2024.09.22.
상품
풀무원푸드앤컬처, 군 장병 복지 향상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육군 제15보병사단과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
2024.09.22.
상품
몽베스트, 젊은 층 공략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강화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동영상사이트 유튜브,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
2024.09.20.
상품
‘하얀 눈처럼 사르르’…정관장, 쓴맛 없는 ‘홍삼스노우쿨스틱’ 선봬
정관장은 상큼한 향이 느껴지는 신제품 ‘홍삼스노우쿨스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홍삼스노우쿨스틱’은 KGC인삼공사의 125년...
2024.09.20.
상품
풀무원, 정밀영양협회 전시&컨퍼런스에 ‘디자인밀’ 메인 스폰서 참가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디자인밀’이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컨퍼런스’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2024.09.20.
상품
3천만원 우승은 누구?…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연다
동서식품은 원두커피 바리스타 경연 대회인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오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
2024.09.19.
상품
일화, ‘맥콜 제로’ 누적 판매량 1500만캔 넘어
식음료 일화는 ‘맥콜 제로’가 15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2월 출시된 맥콜 제로는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당과 열...
2024.09.19.
상품
연세유업, 국산 A2원유로 만든 ‘세브란스 A2요거트’ 선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A2원유로 만든 호상 발효유(떠먹는 요거트 제품) '세브란스 A2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
2024.09.19.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