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말레이시아 한국 편의점, 2선 도시로 확장
말레이시아에서 최근 한국계 편의점이 본격적으로 동부 해안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CU 말레이...
2024.09.08.
트렌드
필리핀 문화로 자리잡은 밀크티, 성장 비결
밀크티가 필리핀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커피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시장조사업체 그랩푸드리서치 조사 결...
2024.09.08.
상품
도미노피자, 자살예방 캠페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앞두고 개최된 자살예방 캠페인인 ‘생명사랑 밤...
2024.09.08.
트렌드
영양제 대신 음료수, 미국 ‘프로바이오틱스 소다’ 인기
그동안 알약을 통해 섭취해왔던 비타민과 건강 보조식품을 음료에서 찾는 미국 소비자가 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리서치 전...
2024.09.08.
상품
‘점수 보고 삽니다’ 네덜란드, 확장되는 영양점수표
네덜란드에서 건강한 식단을 목표로 한 ‘영양점수표(Nutri-Score)’가 확장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영양점수표는 지난 1월부...
2024.09.08.
트렌드
미국, 무알코올 주류시장의 급성장
미국에서 젊은 층 중심으로 주류 소비량이 감소하며 무알코올 주류가 확대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최근 미국의 대표 무알코...
2024.09.08.
트렌드
싱가포르에서 주목받는 한국 프랜차이즈들
싱가포르에서 한국 프랜차이즈들이 진출 범위를 확대하는 추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먹다...
2024.09.08.
상품
“국군장병 감사해요”…스타벅스 ‘히어로 지원 프로그램’ 본격 가동
스타벅스코리아가 다가오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국군장병들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8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
2024.09.08.
트렌드
이디야커피, 겨울 대표 ‘길거리 간식’ 4종 선보인다
[리얼푸드=육성연 긱자] 이디야커피가 ‘길거리 간식’ 4종을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길거리 간식은 지난 2020년 첫 출시 ...
2024.09.08.
상품
토핑으로 승부한 굽네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 20만판 돌파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의 판매량이 출시 3개월 만에 20만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24.09.06.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폴 바셋, 딸기 활용한 신메뉴 선보인다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