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추가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CJ제일제당의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과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콜라보레이션(일시적 협업)을 진행한다.
1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1주 세트는 ‘햇반 병아리콩 그레인보울’ 3개와 ‘햇반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3개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6개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2주 세트는 ‘햇반 그레인보울 2종’ 12개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1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 ‘햇반 그레인보울’,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CJ제일제당 제공] |
5월 17일(수)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1주 세트 상품 구매자에 한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햇반 그레인보울 X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콜라보레이션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햇반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매콤하고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국제 비건인증인 V라벨도 획득했다.
매일유업의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에 100% 청정 핀란드산 귀리를 더한 식물성 음료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은 “플랜트 베이스드 식단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햇반 그레인보울 X 아몬드브리즈’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시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든든한 식물성 한 끼 식단 조합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orgeous@hear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