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굿즈&카페 용품 포스터 [투썸플레이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감성을 담은 굿즈와 카페 용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2종)’와 ‘홀리데이 시즌 텀블러(3종)’, ‘투썸 윈터 텀블러(2종)’다. 트리 모양의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는 골드와 그린 컬러 2가지다. 조명 모드와 멜로디 모드가 있어 은은한 조명과 멜로디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USB 케이블과 건전지를 이용해 유/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텀블러’도 선보인다. 특히 ‘문섀도’ 컬러로 제작된 텀블러(3종)는 오직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총 3가지(946, 591, 473㎖)다.
자체 디자인한 ‘투썸 윈터 텀블러’도 함께 선보인다. ‘투썸 윈터 MAX 텀블러’,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 다. ‘투썸 윈터 MAX 텀블러’는 은은한 광택의 보랏빛 색감이다.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는 눈 결정을 닮은 유니크한 질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시즌 활용도가 높은 굿즈와 카페 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연말을 나누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