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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콕’에 ‘설렌타인’까지…서울신라호텔, 케이크 판매량 '껑충'
  • 2021.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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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서울신라호텔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가 ‘집콕’ 트렌드에 설 특수까지 겹치며 판매량이 껑충 뛰었다.

서울신라호텔이 지난 2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의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 판매량을 분석해본 결과, 올해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간에 비해 약 2배, 2019년 동기간에 비해서는 약 2.6배까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겹치면서 이색적인 설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선택까지 받은 것으로 보인다.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 인기의 일등공신은 단연 장미꽃을 모티프로 한 비주얼이다. 밸런타인데이에 낭만의 향취를 더할 수 있도록 외형에 정성을 들인 케이크로,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로 입소문을 얻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케이크의 맛을 업그레이드해 충성고객을 유인한 것이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올해로 6년째 선보이고 있는 ‘터치 오브 로즈’는 올해부터 영국의 트렌디한 차(Tea) 브랜드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ea Makers of London)’이 신라호텔만을 위해 블렌딩한 차 ‘스페셜 신라 블렌드’ 를 활용했다.

서울신라호텔은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를 화이트데이(3월 14일) 당일까지 판매하며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터치 오브 로즈’는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판매된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사진=서울신라호텔]

gorgeous@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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