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 시즌 맞아 달콤한 마카롱 배달 및 매장 구매도 동시 진행
- 스테디셀러 딸기 음료 5종도 배달 서비스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3월, 새학기를 맞아 배달전문 앱 요기요를 통해 한달 간 매일 1만 원 이상 주문 시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요기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해 요기요 앱 최소 결제금액인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페 드롭탑의 전 메뉴를 3000원 할인해준다.
이번 3월 프로모션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3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고객은 매일마다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매장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 드롭탑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 ‘드롭탑 마카롱’의 배달 및 매장 구매도 실시한다. 또한 카페 드롭탑의 ‘스테디셀러’이자 신메뉴인 딸기 음료 5종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해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주문은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가능하며, 요기요 이용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학기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식음료 업계의 배달 서비스 이용은 MZ 세대의 소비문화로 정착한 만큼 고객들이 손쉽게 고품질의 커피와 스페셜티, 과일음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배달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