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신라 추석 선물세트 [호텔 신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호텔신라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한우부터 수산, 웰빙, 주류 등의 제품을 10만원 대부터 1000만원 대까지 준비했다.
신라호텔 주방장의 특제소스로 맛을 낸 ’신라 LA갈비’, 영국의 고급 차 브랜드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에서 호텔신라만을 위해 블렌딩한 티로 만든 ‘신라 블렌드 티타임 햄퍼’ 등이다.
주류 선물세트도 강화됐다. 싱글몰트 위스키 ‘조지 레거시 1969’, 산토리 위스키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하쿠슈 18년 100주년 기념 에디션’, 120년간의 전통 제조 방식을 고수하는 ‘글렌피딕 21년’ 등 10개 제품이다.
와인은 신라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한 와인과 페어링을 이루는 스낵을 함께 선물세트로 구성, ‘와인 & 햄퍼 세트’로도 출시했다. ‘와인 & 햄퍼 세트’는 호텔신라가 엄선한 와인 9종 중 1가지와 함께 ‘페이장 에멘탈 치즈’, 트러플로 절인 ‘개복숭아 송로오일 절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와 ‘명장·명인 전통 명란’ 제품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더신라숍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은 오는 9월 6일까지 가능하다 .배송 기간은 내달 29일부터 9월 12일이다.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