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밀스 프로틴바’ 2종 [인테이크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는 고단백 프로틴바인 ‘밀스 프로틴바’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밀스(Meals)는 인테이크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간편하고 균형 있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밀스 프로틴바’는 뉴트리션 디저트 브랜드인 베노프(BENOPE)와 협업한 제품이다. 하루 기준치의 27% 에 해당되는 단백질 15g과 하루 기준치 48%에 해당되는 식이섬유 12g가 들어있다. 또 근육의 합성 촉진과 분해 억제에 도움되는 BCAA(Branched-Chain Amino Acids, 분지사슬 아미노산) 2620㎎도 함유했다. 총 아미노산은 6750㎎이다.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해 유당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에 대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스 프로틴바’는 딥초코와 바닐라카라멜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딥초코는 초코 풍미를, 바닐라카라멜은 바닐라와 카라멜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꾸덕하고 쫀득한 쿠키도우 식감이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밀스 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프로틴바로 영양소뿐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살렸다”며 “식단 관리 중 건강 간식이 필요할 때나 하루 식단 중 단백질이 부족할 때 먹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