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중국에서 급부상한 즉석발열식품
한국에서 '전투식량'으로 알려진 즉석발열식품이 최근 중국 내수시장을 달구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즉석발열식품은 자체 발...
2024.01.07.
트렌드
‘SNS 홍보로 인기’ 베트남 용과라면
‘용과 라면(Mi Tom Thang Long)’이 베트남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용과는 베트남 사...
2024.01.07.
상품
나라셀라, '잉크 그레이드' 와인 4종 선봬
나라셀라는 '잉크 그레이드(Ink Grade)’의 와인을 국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잉크 그레이드’는 2018년 하이츠 셀라를 인수한 디마인...
2024.01.05.
상품
“공무원 힘내세요”…도미노피자, ‘힘내세요! DAY’ 반값 할인 진행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55만 명의 일반직 공무원들을 위한 “힘내세요!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힘내세요! DAY...
2024.01.05.
상품
‘단짠 밀크폼과 딸기의 조화’…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선봬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STRAWBERRY BLOSSOM’을 ...
2024.01.04.
트렌드
네스카페, 2024 트렌드 키워드로 ‘S.H.O.T(샷)’ 선정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2024 인스턴트커피 트렌드 키워드로 ‘S.H.O.T(샷)’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네스카페는 에스프레소 한 ...
2024.01.04.
상품
“즐거움을 먹는다”…‘플레잇팅’ 마케팅 활발
최근 식품업계에서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에 이어 ‘플레잇팅(Play+Eating)’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4일 업계에 따...
2024.01.04.
상품
‘생딸기와 초코·치즈·크림의 만남’…아티제, 스트로베리 베이커리 6종 출시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제철 생딸기를 담은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케이크와 브레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트로베리 슈케이크’...
2024.01.04.
상품
피스타치오부터 민트까지…할리스 ‘딸기 시즌 메뉴’ 2차 출시
할리스는 오는 5일부터 2차 딸기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유자, 민트 등이 딸기와 이색적인 조합을 이룬 메뉴들...
2024.01.03.
상품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 5종 론칭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한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 신제품 5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3일 밝혔...
2024.01.03.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