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더인베스터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GO GREEN
‘얼스팩· 옥수수 전분 필름’ 뚜레쥬르, 친환경 포장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재료부터 포장재까지 지구 보호를 생각한 친환경 제품을 적극 확대한다. 뚜레쥬르는 종이 빨대 · 다...
2022.05.18.
‘매일 지구 살리는 새활용’…매일유업의 마켓컬리에서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이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켓컬리와 함께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
2022.05.13.
돌아온 '원더플 캠페인’, 한국 코카-콜라, 자원순환 캠페인 시즌3 개최
한국 코카-콜라가 ‘한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플라...
2022.05.12.
‘비닐라벨 뗀 스팸’ CJ제일제당, ‘스팸 라벨프리’ 선보여
CJ제일제당이 플라스틱 캡과 비닐 라벨까지 없앤 스팸 라벨프리(Label Free)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이마트...
2022.05.09.
CJ푸드빌, ESG 경영 원년 선언 ”에코 F&B 구축의 선도 기업 될 것”
CJ푸드빌이 ‘ESG 경영 선포식’을 열고 ESG 기반 경영전략 실행과 사업구조 혁신을 가속화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SG 거버넌스 체계를 ...
2022.05.02.
‘지구의 날’, 밥상 위 식물성 단백질 어떠세요?
기후위기 대응이 전 세계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먹거리에서도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업체들도 분주히 ...
2022.04.22.
비스킷 전종, 플라스틱 용기 없앴다…롯데제과 ‘Sweet ESG 경영’ 박차
롯데제과가 ‘Sweet ESG 경영’ 선언 이후 친환경 경영 활동에 박차를 가하면서 비스킷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용기를 모두 제거했다. 롯데...
2022.04.21.
신세계L&B가 추천하는 ‘지구를 생각한 와인’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친환경 와인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에 따르면 자사 주류전문매장 ...
2022.04.20.
풀무원다논, 무라벨 포장 제품 잇따라 출시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식음료 기업의 움직임이 눈에 띄고 있다. 특히 물에 잘 녹는 접착제를 사용하거나 절취선을 새긴 라벨 적용...
2022.04.14.
‘바나나 껍질도 먹는다’ 지속가능성 요리로 주목
음식물쓰레기 문제가 글로벌 이슈로 떠오르면서 쉽게 버려지는 과일 껍질의 활용에 대해서도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껍질을 잘 먹지 않...
2022.04.0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맥주 색깔에 음식 맞춘다” 맥주 페어링 트렌드
떡볶이와 치킨이 만났다…KFC, 소울푸드 ‘떡볶킨치킨’ 출시
음료 시장에선 아몬드밀크, 카페에선 오트밀크
요즘 인기인 도넛, 혈당 관리엔 ‘BAD’
봄 나들이 메인 요리로~ 레시피 3가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y 18
중국, ‘떨이식품’이 트렌드로
중국에서 일명 떨이식품(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 중국에서는 임기식품으로 불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면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