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GO GREEN
신세계L&B가 추천하는 ‘지구를 생각한 와인’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친환경 와인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에 따르면 자사 주류전문매장 ...
2022.04.20.
풀무원다논, 무라벨 포장 제품 잇따라 출시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식음료 기업의 움직임이 눈에 띄고 있다. 특히 물에 잘 녹는 접착제를 사용하거나 절취선을 새긴 라벨 적용...
2022.04.14.
‘바나나 껍질도 먹는다’ 지속가능성 요리로 주목
음식물쓰레기 문제가 글로벌 이슈로 떠오르면서 쉽게 버려지는 과일 껍질의 활용에 대해서도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껍질을 잘 먹지 않...
2022.04.07.
‘탄소잡는’ 재생농업, 식품의 영양가도 높을까
지속가능한 식품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재생농업(regenerative agriculture) 또는 재생 유기농법(Regenerative Organic agriculture)이 각광을 받는 새로...
2022.04.06.
‘째깐이 무 구출작전!’ 샘표, 예스어스와 버려지는 농산물 캠페인 진행
샘표가 친환경 못난이 농산물 구독 플랫폼 예스어스(YESUS)와 제휴하여 버려지는 농산물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지...
2022.04.04.
‘착한 쉐이크로 멸종 위기 식물 보호’ SPC 쉐이크쉑, ‘트리플래닛’ 기부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착한 쉐이크 나눔(Great Korean Shake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올...
2022.04.01.
대만, 플라스틱컵 규제 확대에 에코컵 시장 활기
대만은 테이크아웃 음료점이 많은 시장이다. 이에 대만 정부는 일회용 플라스틱컵 사용제한을 확대하기 위한 시행안을 2021년 말 발표했...
2022.02.27.
“간식 선택도 기업의 친환경적 노력 고려”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ondel?z International)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간식 구매에서도 그들이 중요하...
2022.02.13.
‘환경 인싸’라면 알아야 할 ‘보틀 투 보틀’
“평균 사용기간 단 4일, 분해 기간 약 450년”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플라스틱병의 운명이다.(DHL 보고서, 2019) 아주 잠시만 사용하고 그...
2022.01.17.
기후위기 속 ‘커피 위기’ 시작됐나?
앞으로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는 400원을 더 내야한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한 달 월급에서 적지 않은 금...
2022.01.1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할리스, RTD 블렌딩티 2종 제로 칼로리 선봬
“오랜 숙성으로 우아함 추구”…레미 베르비에 샴페인 팔머 CEO
“자두와 사이다가 만났다”…일화 ‘부르르 제로사이다 자두’ 선봬
가을 감, 변비엔 피해야 할까
슈스틱부터 공빵까지…공차, 푸드·디저트 메뉴 강화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23
‘저열량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 홍콩의 유제품 시장
홍콩의 관광산업 회복에 따라 외식산업 내 유제품 및 대체 유제품 수요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