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한국산 ‘한라봉·밤’ 이용…유럽 스프레드 시장 전략
유럽의 스프레드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프레드(spread)는 나이프를 사용해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바르는 음식을 말한다. ...
2023.10.29.
상품
사세, 가을맞이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사세(SASE)가 가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혜택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세는 겉바속촉 맛의 매력으로 사랑받는 ‘사세 치킨...
2023.10.27.
상품
집에서 원두 갈아요…투썸플레이스, 홈카페용품 3종 출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홈카페용품 3종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의 콜라보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썸 ...
2023.10.27.
트렌드
“한식, 새로운 브랜딩 작업 필요”…‘2023 한식 컨퍼런스’
‘건강식·발효·식물성’이라는 3가지 단어는 글로벌 푸드 트렌드이자 한식의 키워드이기도 하다. 이러한 트렌드에 한류까지 더해지...
2023.10.27.
상품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웰컴 투 씨푸드프롬노르웨이’ 팝업 이벤트 오픈
미아 번하드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는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능동적으로 노르웨이 수산물과 친숙해질 ...
2023.10.26.
상품
푸드테크 스타트업 ‘코랄로’, 2023 해외스타트업 유치지원사업자로 선정
푸드테크 스타트업 ‘코랄로’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 해외스타트업 유치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26일 ...
2023.10.26.
상품
‘국물요리 늘린다’…하림, 더미식 국물요리 20종으로 라인업 확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 국물요리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림은 지난해 11월 국내 국물요리 시장에 더미식 냉...
2023.10.26.
트렌드
“한국 불고기의 특성은 다양성”…‘한국 고기문화 워크숍’
K-푸드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코리안 바비큐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한류 열풍이 강한 동남아시아는 물론, 영국이나 프랑스 등의 유럽...
2023.10.26.
상품
대세배우 남궁민과의 달콤함…고디바, 하반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배우 남궁민을 하반기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남궁민은 현재 드라마 ‘연인’에서 ‘이...
2023.10.25.
상품
‘국물이 깔끔’… 풀무원, 간편하게 즐기는 K-누들 ‘즉석 칼국수’ 선봬
풀무원식품이 신제품 ‘즉석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열탕면’은 뜨거운 물에 면을 익힌 뒤 빠르게 냉각수에 헹궈낸...
2023.10.25.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