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건강한 토종란 인기…굴리점퍼, ‘잘란’ 재구매율 40%
한국축산데이터가 자사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에서 판매 중인 토종란 ‘잘란’의 올해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17일 ...
2023.10.17.
상품
도드람, 레스토랑 ‘소울’과 ‘THE짙은’ 활용 메뉴 선봬
한돈 브랜드 도드람이 레스토랑 ‘소울’과 손잡고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일시적 협업) 메뉴를...
2023.10.16.
상품
뉴트로 공략하는 식품업계 … 복고 아이템 선봬
옛 감성을 현대풍으로 재해석하는 ‘뉴트로(New-tro)’ 트렌드에 따라 이를 공략하는 식품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
2023.10.16.
상품
LF푸드, 캠핑의 계절 맞아 ‘엘푸마켓 가을 캠핑대전’ 진행
LF푸드가 가을 캠핑 성수기를 맞아 '엘푸마켓 가을 캠핑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각종 꼬치류부터 따뜻한 국물요...
2023.10.16.
상품
코카-콜라,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 선봬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2023.10.16.
트렌드
‘고열량 월병도 달라진다’ 중국 명절 식품의 변화
올해 중국의 추석에는 건강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월병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국의 ...
2023.10.15.
트렌드
크래프트 하인즈, 브라질서 한국 매운맛 소스 출시
최근 미국의 식품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가 브라질에서 새로운 매운맛 소스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태국, 한국, 멕시...
2023.10.15.
트렌드
‘스낵부터 아이스크림까지’ 중국의 매운 맛 마케팅
스낵부터 요리에 이르기까지 매운 맛이 중국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국 쇼트클...
2023.10.15.
트렌드
'디즈니, 짱구까지' 홍콩, 다양한 중추절 월병 콜라보
새로운 먹거리를 찾고 이를 선물하는 것이 일상화된 홍콩인을 대상으로 홍콩에서는 매년 끊임없이 콜라보(일시적 협력) 월병이 출시된...
2023.10.15.
트렌드
에콰도르, 파스타 수입 많아진다
에콰도르에서 파스타 수입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
2023.10.15.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