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냉동감자·마라소스 수요 급증’… CJ프레시웨이, 글로벌 상품 공급 확대
식자재 유통기업 CJ프레시웨이가 수입 식자재의 수요 증가세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최근 마라탕의 인기...
2023.11.29.
상품
새로워진 징거버거…KFC ‘클래식징거통다리’ 출시
치킨 브랜드 KFC는 크리스피 통닭다리살과 켄터키 시크릿 소스를 이용한 ‘클래식징거통다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식징...
2023.11.28.
상품
‘메리 노티드 마스’ GFFG,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선봬
GFFG의 디저트 카페 노티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위 위시 유 어 메리 노티드 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크 7종...
2023.11.28.
상품
공차에 찾아온 진저브레드맨…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신메뉴 선봬
글로벌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윈터 보틀 음료’ 4종과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
2023.11.28.
상품
MZ 핫플 성수동서 만나요…한라식품 팝업스토어 열어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성수동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한라식품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유명 ...
2023.11.28.
상품
대륙별로 엄선한 원두…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선봬
동서식품은 한 가지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스...
2023.11.28.
상품
‘뺏어 먹고 싶은 맛’…어른들도 즐기는 어린이 식품들
‘헬시플레저(즐겁게 건강관리를 한다는 신조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어린이식품을 즐겨 구입하는 성인도 늘어나고 있다. 아이들...
2023.11.27.
상품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어린이 구강 항균 제품인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
2023.11.27.
트렌드
'아몬드 비건 젤라또' 주목할 만한 싱가포르 아이스크림 트렌드
싱가포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대용량 제품이나 비건(vegan. 완전채식), 유기농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
2023.11.26.
트렌드
'24시간 훠궈전문점' 대만 편의점의 변신
중화권에서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훠궈(핫팟)을 제품을 즐겨 먹는다. 대만의 경우 '국민음식'으로 통하는 훠궈를 최근 편의점에서도 판...
2023.11.26.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Most Read Stories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