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빠르게 성장하는 우즈베키스탄 배달시장
우즈베키스탄의 음식배달업이 코로나19 확산의 영향과 도시화 및 기술·인프라 발전에 힘입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트라(KTORA)...
2023.11.26.
트렌드
대만 편의점, 컬래버 탕류 출시 뜨겁다
대만의 편의점들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일시적 협업) 탕류 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날씨가 ...
2023.11.26.
트렌드
'더 간편하게' 미국, 닛신 컵라면 용기의 변화
컵라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일본 식품기업 닛신이 2024년 큰 변화를 예고했다. 닛신푸드 USA는 2024년부터 폴리스티렌을 사용한 컵라면 ...
2023.11.26.
트렌드
‘컴포즈커피에 팀홀튼까지' 싱가포르, 해외 브랜드 진출 활발
싱가포르의 커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글로벌 커피 브랜드의 진출이 이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글로벌 데이터 싱가포르...
2023.11.26.
상품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미국육류수출협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3관왕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
2023.11.24.
상품
더 새로워진 ‘부르르’…일화, ‘부르르’ 패키지 리뉴얼
식음료기업 일화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2023.11.23.
트렌드
“약과 이은 열풍” 개성주악 찾는 MZ
MZ세대의 간식 트렌드가 점차 빠르게 바뀌고 있다. 뚱카롱(뚱뚱한 마카롱 신조어), 도넛, 약과에 이어 이번엔 ‘개성주악’이다. 고려 ...
2023.11.23.
상품
식사 자리의 가치 강조…산펠레그리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다변화로 소통 강화
이탈리아 미네랄 워터 브랜드인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산펠레...
2023.11.21.
상품
위글위글과 손잡은 뚜레주르…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시즌 한정 ...
2023.11.21.
상품
연말 파티 준비하세요…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사전 예약 개시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번 케...
2023.11.20.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Most Read Stories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