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국군 장병이라면 반값’…도미노피자, ‘히어로즈데이’ 진행
배달피자업체 도미노피자가 4일부터 이틀간 국군장병들을 위한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10월 1일 국...
2023.10.04.
트렌드
'센서 라벨' 미국, 유통기한 표기 개선을 위한 노력
미국에서는 식품 라벨에 사용되는 날짜 표기에 대한 공식적이고 보편적인 기준이 없다. ‘최적 사용기간(Best if used by)’ 등 다양한 방식...
2023.10.01.
상품
‘유린기가 돌아왔다’…한솥, ‘유린기 도시락’ 재출시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지난해 2월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던 ‘유린기 도시락’을 재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 유린기 도시...
2023.10.01.
트렌드
“Z세대의 식품구매, 복잡한 가치관 담겨있어”
Z세대가 음식에 대한 복잡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커뮤티케이션 컨설팅 기업인 케첨(Ketchum) ...
2023.10.01.
트렌드
브라질, 업무중 비스킷 소비 문화 높아
브라질 내 비스킷의 소비 문화가 확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브라질은 세대를 초월해 식습관에서 비스킷...
2023.10.01.
트렌드
미국, 가정내 소비가 캔 음료 시장 주도
코로나 19 확산으로 미국에서 가정 내 캔음료 소비가 증가하면서 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3.10.01.
트렌드
꾸준히 성장하는 인도네시아 프랜차이즈 시장
인도네시아에서 식음료 프랜차이즈 시장이 꾸준히 성장중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인도네시아 현지 쇼핑몰이나 상점이 밀집된 ...
2023.10.01.
트렌드
호주의 종이 패키징 수요 증가, 공급은 부족
호주내 플라스틱백 판매의 금지가 확대되면서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백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
2023.10.01.
트렌드
미국 밀키트 시장의 전망은?
미국 내 밀키트 범주의 신제품 출시 증가세는 2020년 중반부터 둔화되기 시작했으며. 아직 반등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시장 ...
2023.10.01.
트렌드
가정 필수품 된 유럽의 식물성 음료
유럽에서 식물성 음료는 더 이상 소수가 소비하는 틈새 식품이 아닌, 많은 사람들의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
2023.10.01.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