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와인병에 담았다' 브라질에서 인기인 ‘무알코올 와인’
최근 브라질에서 무알코올 트렌드에 따라 와인 시장도 무알코올 품목들이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3.10.01.
트렌드
‘고가의 술, 커피로 마신다’ 中 커피·백주의 콜라보
중국 식품업계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콜라보가 유행되고 있다. 중국의 음료업체 희차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가 콜라보(일시적 협업)로...
2023.10.01.
트렌드
‘지역화·고급화’ 중국 라면 시장 트렌드
중국 인스턴트 라면 시장이 더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일본 라면 대기업 닛신식품은 중국 인스턴트 라면 시장의 더딘 성장으로 인해 2023...
2023.10.01.
트렌드
미국 내 K-냉동식품의 인기
미국의 유명 유통업체인 트레이더조(Trader Joe’s)에서 한국산 냉동김밥이 인기를 끌며 연일 매진행진이다. 누구나 쉽게 김밥을 소비할 ...
2023.10.01.
트렌드
‘국제화·매콤달콤’ 영국 소스 트렌드 키워드
영국의 소스 시장에서 다국적 소스와 매콤달콤한 맛이 현지인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영국 식품매...
2023.10.01.
트렌드
‘밀키트·국수로 먹는다' 중국 육가공식품의 발전
고기에 관심이 많은 중국에서 경제성장에 따른 소비력이 커짐에 따라 육가공식품이 성장 기회를 갖게 됐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3.10.01.
트렌드
일본 닛케이 POS 선정, 10대 인기 상품은?
일본경제신문사 닛케이신문이 소매업 POS(판매시점정보관리) 데이터를 근거로 최근 1년간 매출이 높은 인기상품 ‘닛케이 POS 셀렉션’...
2023.10.01.
상품
“환경, 건강 모두 잡은 미래 먹거리”…분야 확대되는 대체식품들
대체식품은 식량 안보, 동물 복지, 환경 보호 등 환경과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최근에는 대체 수산물...
2023.09.27.
상품
‘코냑과 중식의 조화’ …메타베브코리아,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과 컬
프리미엄 브라운 스피릿과 리큐르를 수입, 유통하는 메타베브코리아가 기연컴퍼니의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이하 웨이)과 함...
2023.09.27.
상품
‘라퀴진만의 돈육메뉴 소개’…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 진행
돈육브랜드 아그로수퍼가 9월 22일 외식업계 종사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라퀴진과 함께 ‘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 을 개최...
2023.09.27.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