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꿀케미에 빠진 MZ”, 식품업계 ‘꿀조합’ 메뉴 주목
식품업계가 기존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명 ‘꿀조합’ 레시피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공차의 경우 토핑, 당...
2023.09.18.
상품
‘통현미 자연 발효’…건강도 챙기는 발효음료 주목
계절과 상관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발효음료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미를 자연발효해서 만든 흑초가 대표적인 예이다. 현...
2023.09.18.
상품
하림 더미식 국물요리·요리밥,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더미식(The미식)의 국물요리, 요리밥 제품이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
2023.09.18.
상품
“디저트부터 와인까지”… 아티제, 커스텀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제안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원두, 쿠키, 와인,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아티제 추석 선...
2023.09.18.
상품
송추가마골,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서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 첫 선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18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를 선보인다. 18일 ...
2023.09.18.
상품
2년 만에 돌아왔다…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2년 2개월 만에 다시 선보인다. 18일 버거킹에 따르면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직...
2023.09.18.
상품
도미노피자, 추석맞이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배달 피자업체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2023.09.18.
트렌드
유럽, 내년 7월부터 ‘일체형 병뚜껑’ 부착 의무
2024년 7월부터 유럽에서는 일체형 병뚜껑인 테더 병뚜껑(Tethered Cap) 부착이 의무된다. 이는 소비자가 병뚜껑을 열어도 병에서 분리되지 ...
2023.09.17.
트렌드
‘두리안 컬래버’에 빠진 홍콩 식품업계
홍콩의 식품업계가 두리안과의 컬래버레이션(일시적 협업) 열풍에 빠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올해 8월...
2023.09.17.
트렌드
‘갈릭새우칩’ 중국에서 잘 팔리는 한국 과자들
최근 들어 중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한국 과자의 종류가 늘어나고 있다. 농심과 오리온 외에도 최근 5년간 새로 수입돼 중국 ...
2023.09.17.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