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나라셀라 2023 추석 와인 선물세트 46종 선봬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총 46종의 다채로운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나라셀라의 추석 선물...
2023.09.14.
상품
해외서 인기인 ‘활삼28’, 국내서도 맛본다
KGC인삼공사가 해외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활삼28’은 1994년...
2023.09.14.
상품
‘맛집 돼지고기 메뉴 할인받자’…미국육류수출협회, ‘딜리버리위크 포크편’
미국육류수출협회가 9월 24일까지 2주간 배달 및 포장으로 미국산 돼지고기 메뉴 주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23 딜리버리위크 포크...
2023.09.14.
상품
다양한 수상 경력의 미국 치즈, 세계 시장으로 공급 확대
“미국에서 생산되는 치즈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치즈 길드(USA Cheese Guild)의 라이언 홉킨(Ryan Hopkin)은 미국 치즈의 활약...
2023.09.13.
상품
이연에프엔씨, 소스 열풍에 곁들임 소스 온라인몰 판매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 ‘마라 소스’, ‘훠거 홍탕 소스’, ‘겨자 참 소스’ 제품...
2023.09.13.
상품
‘견과류 토핑 듬뿍’…신세계푸드, 견과류 베이커리 3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가을철 견과류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13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견과류 베이커리는 ...
2023.09.13.
상품
지평주조, ‘평생막걸리’ 입점 확대한다
국재주류업체 지평주조가 올해 8월 출시한 ‘평생막걸리’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GS더프레시를 포함한 유통채널 확대 및 시음행사를 진...
2023.09.13.
상품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논알코올 음료 시장 점유율 1위
하이트진로음료가 자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이 올해 1~7월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브랜드 점유율 1위를 ...
2023.09.13.
트렌드
건강빵 트렌드에 건강 스프레드도 떴다
통곡물빵을 비롯해 깜빠뉴와 사워도우 등 보다 건강하게 만든 빵들이 한 끼 식사대용으로 애용되고 있다. 이러한 빵들의 특징은 맛이 ...
2023.09.13.
상품
‘소고기 밀키트로 간편하게’…마이셰프, ‘진진수라’ 추석 선물세트 선봬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한정식 브랜드 ‘진진수라’와 협업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
2023.09.13.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