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다시 일본에서 주목받는 홍차
5년 전부터 일본 시장에서 홍차 수요 증가가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일본의 오오쓰카 식품이 1989...
2023.09.03.
트렌드
'남미 중 최대' 브라질 음식 배달 앱의 급성장
코로나 19확산의 영향으로 브라질의 음식 배달 서비스 앱 시장이 급성장중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스...
2023.09.03.
트렌드
'지갑 열 고객에게 집중' 美 리테일 기업들의 비용 절감
미국의 소비시장 위축으로 리테일 기업들이 무료 서비스를 축소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급상승했던 소매 판매가...
2023.09.03.
트렌드
‘음료·케이크에도 시원한 민트’ 중국의 청량감 트렌드
무더운 더위가 이어지면서 중국에서는 차별화된 혼합으로 ‘청량감’을 테마로 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3.09.03.
트렌드
이디야커피,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
이디야커피가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를 후원했다. 3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올해 제5회를 맞은 ‘2023 청각장애인 바리...
2023.09.03.
트렌드
'동물복지형 달걀만 사용' 브라질 맥도날드의 선언
맥도날드 브라질 운영사(Arcos Dorados)가 방사 닭에서 나온 유기농 달걀만을 사용하기로 했다. 2025년까지 모든 맥도날드에서 동물복지형 ...
2023.09.03.
상품
점보씨푸드, 제철 맞은 ‘머드크랩’ 신메뉴 출시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제철 ‘국내산 머드 크랩’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점보씨푸드는 디딤...
2023.09.01.
상품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신제품 ‘엘살바도르’ 커피 출시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마스터 오리진 신제품 ‘엘살바도르(El Salvador)’ 커피를 출시한다. 1일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네스프...
2023.09.01.
상품
버팔로윙 제왕 사세X버거보이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 연다
버팔로윙 제왕 사세(SASE)가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이색 콜라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일 사세에 따르면 사세는 아메리칸 수...
2023.09.01.
상품
‘맛그레이드’ 나선 연세유업, ‘연세복숭아요거트’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농후발효유 ‘연세디저트요거트’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연세유업은 신제품 ‘연세복숭아요거트’를 앞세워 ...
2023.09.01.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