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유린기가 돌아왔다’…한솥, ‘유린기 도시락’ 재출시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지난해 2월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던 ‘유린기 도시락’을 재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 유린기 도시...
2023.10.01.
트렌드
“Z세대의 식품구매, 복잡한 가치관 담겨있어”
Z세대가 음식에 대한 복잡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커뮤티케이션 컨설팅 기업인 케첨(Ketchum) ...
2023.10.01.
트렌드
브라질, 업무중 비스킷 소비 문화 높아
브라질 내 비스킷의 소비 문화가 확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브라질은 세대를 초월해 식습관에서 비스킷...
2023.10.01.
트렌드
미국, 가정내 소비가 캔 음료 시장 주도
코로나 19 확산으로 미국에서 가정 내 캔음료 소비가 증가하면서 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3.10.01.
트렌드
꾸준히 성장하는 인도네시아 프랜차이즈 시장
인도네시아에서 식음료 프랜차이즈 시장이 꾸준히 성장중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인도네시아 현지 쇼핑몰이나 상점이 밀집된 ...
2023.10.01.
트렌드
호주의 종이 패키징 수요 증가, 공급은 부족
호주내 플라스틱백 판매의 금지가 확대되면서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백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
2023.10.01.
트렌드
미국 밀키트 시장의 전망은?
미국 내 밀키트 범주의 신제품 출시 증가세는 2020년 중반부터 둔화되기 시작했으며. 아직 반등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시장 ...
2023.10.01.
트렌드
가정 필수품 된 유럽의 식물성 음료
유럽에서 식물성 음료는 더 이상 소수가 소비하는 틈새 식품이 아닌, 많은 사람들의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
2023.10.01.
트렌드
'와인병에 담았다' 브라질에서 인기인 ‘무알코올 와인’
최근 브라질에서 무알코올 트렌드에 따라 와인 시장도 무알코올 품목들이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3.10.01.
트렌드
‘고가의 술, 커피로 마신다’ 中 커피·백주의 콜라보
중국 식품업계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콜라보가 유행되고 있다. 중국의 음료업체 희차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가 콜라보(일시적 협업)로...
2023.10.01.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건사료 3종 선봬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맛이 이전보다 못하네’ 가격 급락한 중국 ‘샤인머스캣’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