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베트남, 늘어나는 하이퍼마켓을 잡아라
베트남에서 하이퍼마켓(Hypermarkets)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하이퍼마켓이란 슈퍼마켓과 ...
2023.08.20.
트렌드
‘고급·수입 브랜드’ 中 젊은 층이 선호하는 라면
중국의 라면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젊은 층 사이에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제품이나 수입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
2023.08.20.
트렌드
일본, 도히에몽 자판기의 성공 요인
일본의 냉동식품 시장은 코로나 시기를 겪으며 크게 성장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냉동식품 자동판매기인 ‘도히...
2023.08.20.
트렌드
‘훠궈식당 급증’ 올해 상반기 태국의 외식산업 트렌드
태국의 라인맨 웡나이(LINE MAN Wongnai)가 최근 2023년 상반기 음식 및 외식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발표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
2023.08.20.
트렌드
‘야구공 크기에 껍질째 먹는다’ 대만에서 인기인 수박
최근 대만에서 야구공 모양의 미니 수박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이 미니 수박은 출시가 되자...
2023.08.20.
트렌드
일본 이온그룹의 새로운 온라인 마켓 ‘그린빈즈’
일본 최대의 유통업체 이온그룹이 새로운 사업 ‘그린빈즈’를 7월 10일 시작했다. 일본에서 흔히 사용하는 단어인 ‘인터넷 슈퍼’ 대...
2023.08.20.
트렌드
일본 미니스톱, 버터맛 스푼 도입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친환경 움직임이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일어나고 있다. 한국...
2023.08.20.
상품
이연에프엔씨,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로 보양 메뉴 2종 선봬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온라인 전용 간편식인 더 블랙 시리즈로 ‘소머리곰탕’과 ‘사골도가니탕’ 2종을 추가 출시했다. 17일...
2023.08.17.
상품
'광화문에 연 다운타우너', GFFG “아티스트 그라플렉스 참여”
푸드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가 8월 21일, 광화문에 위치한 서울파이낸스센터(SFC몰) 지하 1층에 다운타우너 광화문점을 오픈한다...
2023.08.17.
상품
‘8월 말까지 이어진다’…맘스터치, 할인 프로모션 진행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8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맘스터치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올 여름 폭염으...
2023.08.17.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