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이색 공간으로 김치 알린다’…대상 종가, 런던에 첫 김치 팝업스토어 오픈
대상이 9월 16일부터 10월 8일까지 런던 코벤트가든에서 종가(JONGGA)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
2023.09.20.
상품
맘스터치, 넥슨 손잡고 한정판 ‘히트다히트 세트’ 선봬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0월 22일까지 넥슨의 인기 MMORPG 게임 ‘히트2’와 협업한 ‘히트다히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
2023.09.20.
상품
‘차가운 음료 담으면 컵이 변해요’ 투썸플레이스, 피너츠 협업 굿즈 출시 및 이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와 새로운 굿즈 2종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와 멤버십 회원 대상 ‘...
2023.09.19.
상품
육수당,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메뉴 할인 행사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2023.09.19.
상품
대상웰라이프, 장질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IBD’ 2종 선봬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소화·흡수가 어려운 장질환자를 위한 균형영양식 ‘IBD’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23.09.19.
상품
추석맞이 소비자 취향 저격하는 이색 선물세트 눈길
세분화·개인화된 최근 소비 트렌드를 따라 식품업계도 연령대별 특화 제품, 친환경 패키지, 한정 출시 등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2023.09.19.
트렌드
중국인 줄 세우는 K-베이커리집 어디?
중국 내 베이커리 시장이 커지면서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한 한국 베이커리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아우어베이커리나 버터풀앤크리...
2023.09.19.
상품
일화, KT wiz 프로야구단에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협찬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KT스포츠의 프로야구단 KT wiz 프로야구단에 3000만 원 상당의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34박스를 후원했다...
2023.09.19.
상품
"꿀케미에 빠진 MZ”, 식품업계 ‘꿀조합’ 메뉴 주목
식품업계가 기존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명 ‘꿀조합’ 레시피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공차의 경우 토핑, 당...
2023.09.18.
상품
‘통현미 자연 발효’…건강도 챙기는 발효음료 주목
계절과 상관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발효음료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미를 자연발효해서 만든 흑초가 대표적인 예이다. 현...
2023.09.18.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건사료 3종 선봬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맛이 이전보다 못하네’ 가격 급락한 중국 ‘샤인머스캣’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