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우주인피자, B2B 사업 강화 위한 '파베이크 도우' 4종 선봬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파베이크 도우’ 4종을 출시, B2B 사업을 본격화한다. 14일 우주인피자에 따르면 우주인피자...
2023.08.14.
트렌드
“바질 크림과 어울리는 피스타치오, 채식 메뉴에 딱”
친근하면서도 어딘가 새롭다. 최근 피스타치오가 보여주고 있는 활용법 얘기다. 곱게 갈은 피스타치오는 아이스크림이나 빵에 발라먹...
2023.08.14.
상품
‘가상 라이딩 즐기고, 관절도 지키세요’… 콴첼, 야핏사이클과 콜라보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이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사이클’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11일 종합 제약바이오 기...
2023.08.11.
상품
달콤함으로 사로잡는다…수입과일 전성시대
국내 이상기후의 영향과 가격 변동이 비교적 적은 수입 과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 발표한 '농업관측 8월호 ...
2023.08.11.
상품
동남아 이어 미국 간다…두끼, 휴스턴 1호점 오픈
동남아시아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은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나섰다. 11일 두끼에 따르면 두끼는 텍...
2023.08.11.
상품
'시그널 하우스 속 정수기' 브리타,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
글로벌 친환경 정수기 브리타(BRITA)가 채널A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4’의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 10일 브리타에 따르면 ...
2023.08.10.
상품
한솥,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에 협찬… MZ와 소통 강화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인기 메뉴 ‘치킨마요’를 노출시키며 MZ세대와의 소통 강...
2023.08.10.
상품
호텔서 먹는 벤앤제리스 칵테일…라이즈 호텔, 벤앤제리스 패키지 선봬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손잡고 9월 30일까지 ‘라이즈X벤앤제리스 써...
2023.08.10.
상품
건강, 쉽고 맛있게 챙긴다… ‘한 컵’에 담은 식음료 눈길
웰빙 라이프가 확대되면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한 컵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
2023.08.10.
트렌드
“유청단백질, 아이스크림 등 간식 활용 높아져”
단백질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고단백 식품의 출시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간식 시장에서도 고단백 공급원인 ...
2023.08.09.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