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우유 대신 먹는다’ 인도의 퀴노아 시장
인도에서 퀴노아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퀴노아 작물은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의 태평양 경사면에서 자라...
2023.08.06.
트렌드
디트로이트에 부는 K-푸드 ‘훈풍’
한식 세계화 바람이 미국의 대도시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도시 디트로이트를 비롯한 중소 도시들에서도 훈풍을 일으키고 있다. 코트라(...
2023.08.06.
트렌드
미국에서 생산량 늘리는 피스타치오
녹색 견과류 피스타치오가 미국에서 인기 견과류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피스타치오는 스타벅...
2023.08.06.
트렌드
말레이시아 프랜차이즈 업계에 부는 한류
한국 드라마 및 음악 등 한류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말레이시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한국 문화에 기인한 제품 출시가 확대되고 있...
2023.08.06.
트렌드
‘생과일·붕어싸만코’ 베트남의 인기 아이스크림
최근 베트남에서 생과일 아이스크림과 한국산 아이스크림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베트남 하...
2023.08.06.
트렌드
‘지상철 공략’ 태국 편의점의 새로운 강자 ‘터틀’
최근 방콕 교통의 중심지인 아속(Asok)의 지상철(BTS) 역에 편의점 터틀(Turtle) 매장이 오픈했다. 터틀은 다양한 식품과 식료품을 판매하는 ...
2023.08.06.
트렌드
식사 대신 스낵 메뉴 찾는 브라질
브라질의 인플레이션과 식품 가격상승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스낵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2023.08.06.
트렌드
‘임산부 전용 고구마’ 日의 임산부 푸드 마크
일본에서 임산부를 위한 전용 푸드 마크가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임산부 푸드 마크는 사단법...
2023.08.06.
트렌드
‘사계절 김치’ 활기 넘치는 일본 김치 시장
일본에서 김치 시장이 폭넓은 연령층에서 관심을 받으며 활기를 띠고 있다. 현지의 식품기업들도 새로운 김치 상품의 개발에 나서고 있...
2023.08.06.
상품
SPC그룹, '세계잼버리대회'에 매일 빙과류· 빵 7만개 지원
SPC그룹이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 현장에 빙과류와 빵을 지원한다. 6일 SPC그룹에 따르면 SPC그룹은 전북 군산 새만금 일대에...
2023.08.06.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