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할리스, ‘2023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에 커피차 후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외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문화예술 축제 ‘2023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
2023.08.06.
트렌드
퀵커머스가 견인하는 인도 아이스크림 시장
인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퀵커머스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에...
2023.08.06.
트렌드
‘소비자 시선 추적’ 사우디,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배달 앱
사우디아라비아의 온라인 배달시장이 성장하면서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앱이 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
2023.08.06.
트렌드
네스카페, 브라질 고급 인스턴트 시장 공략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브라질 고급 인스턴트 커피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400만달러(약 51억원)을 투자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2023.08.06.
트렌드
'커피 콜라' 美 탄산음료 시장의 새로운 변화
미국의 탄산음료 제조사들이 저칼로리 및 제로 칼로리 제품을 내놓으며 제품을 다각화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3.08.06.
상품
‘최대 7천원 할인받고 뉴진스 보러 가자’…피자알볼로, 슈퍼팝 콘서트 이벤트 진
피자알볼로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할인혜택과 함께 코카-콜라, 배달의민족과 슈퍼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4일 피자알볼로에 따르...
2023.08.04.
상품
유럽 크림 홍보 캠페인 ‘유럽 에센셜’ 공식 홈페이지 오픈
유럽연합(EU)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간 유럽 크림 홍보 캠페인 ‘유럽 에센셜(Europe Essentials)’을 주최...
2023.08.04.
상품
산펠레그리노 영셰프 아카데미 경연대회, 포르투갈 ‘아르투르 고메즈’ 사회적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가 ‘산펠레그리노 사회적 책임상’의 수상자로 포르투갈의 아르투르 고메즈 ...
2023.08.04.
상품
‘갈비와 제주맥주 먹고 여름 해변 떠나요’…송추가마골, 제주맥주와 협업 이벤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제주맥주와의 두번째 협업으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주류 이벤트 강화에 나섰다...
2023.08.03.
상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꿀조합 찾기…현대약품, 푸드페어링 캠페인 진
현대약품이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의 ‘꿀 조합 메뉴’를 찾는 푸드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푸드페어링'이란 ...
2023.08.03.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