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오아시스에서도 풍미왕 바나나’…스미후루코리아, 오아시스마켓 입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에 입점했다. 3일 스미후루코리아에 따르면 스...
2023.08.03.
상품
‘새로운 타입의 엣지’ 도미노피자,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 정식 출시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복날 한정 메뉴로 출시했던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를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 3일 도미노피자에 ...
2023.08.03.
트렌드
‘빵요정’도 다녀갔다…식사빵의 유행
‘주식은 밥, 간식은 빵’이라는 한국인의 공식이 깨지고 있다. 간식에서 밥상 위로 넘어오고 있는 빵은 달콤함을 덜어낸 ‘식사빵’이...
2023.08.03.
상품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돈육의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소시지’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국산 무항생제 돈육을 벚나무로 훈연한 ‘벚나무로 훈연한’ 소시지 4종과 콜드컷 2종을 출시했다. 3일 올...
2023.08.03.
상품
서울장수막걸리, 희망브리지에 수해복구 성금 전달
서울장수막걸리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해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다. 2일 서울장수막걸리에 따르면 서울장수막걸리는 7월 31일 희망...
2023.08.02.
상품
체코맥주 코젤, 11번가서 ‘홍예슬’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체코맥주 코젤이 ‘코젤 0,0%’ 출시하면서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2일 코젤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2일 오후 8...
2023.08.02.
상품
시원하고 럭셔리하게…'주캉스'에 즐기는 주류들
여름 성수기에 호텔업계가 도심 속 호텔에서 술을 즐기는 ‘주캉스’ 트렌드에 따라 경험 중심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이에 다양한 주...
2023.08.02.
상품
LF푸드 모노마트,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기획전 진행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2일 모노마트에 따르면 모노마트는 ...
2023.08.02.
상품
100만 명 다녀갔다…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이벤트 열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
2023.08.02.
상품
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 선봬
유모멘트의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운영하는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갈릭 향라새우’를 밀키트로 출시했다. 1일...
2023.08.01.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