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미국대두협회, ‘2023 소이푸드 마스터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미국대두협회(USSEC)가 7월 27일 ‘2023 소이푸드 마스터 어워즈’에서 71명의 마스터를 배출하며 ‘2023 소이푸드 마스터 프로그램’을 성...
2023.07.28.
상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홈카페 에이드’ 2종 선봬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활용해 과일이 듬뿍 들어간 액상 형태의 베이스를 출시했다. 에이드, 하이...
2023.07.28.
상품
‘3000명에게 쏜다’…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이벤트 열어
일동후디스가 여름 운동족을 겨냥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를 필두...
2023.07.28.
상품
‘메뉴당 천원 할인’…홍콩반점, 국민응원 캠페인 3탄 진행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고물가 상황 속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홍콩반점 감사제’를...
2023.07.28.
상품
샘표, ‘즐요’ 쿠킹클래스 인기…반나절만에 매진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샘표가 마련한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28일 샘표에 따르면 7월 25일과 27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
2023.07.28.
상품
‘배라에 노티드가 왔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8월 1일부터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 28일 SP...
2023.07.28.
상품
‘치콜’을 만원에 해결…맘스터치, 펩시와 ‘치킨 페스타’ 진행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펩시와 손잡고 8월 6일까지 ‘치킨 페스타’를 진행한다. 28일 맘스터치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8월 6...
2023.07.28.
상품
도미노피자, 여름방학 맞이 인천국민안전체험관에 피자 전달
피자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인천 서구의 ‘다함께 돌봄센터’에 피자를 전달했다. 27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7월 26일 인천국민안전체험...
2023.07.27.
상품
‘바 하나로 에너지 충전’ 동서식품, ‘포스트 에너지바’ 2종 출시
동서식품이 ‘포스트 에너지바’ 2종을 출시했다. 27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동서식품의 이번 신제품은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와 ...
2023.07.27.
상품
PB 전성시대…노브랜드 전용 ‘요리비법참치액’ 판매량 63% 증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가격의 제품 소비가 늘어나면서 국내 PB(자체브랜드·Private Brand)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유통업...
2023.07.27.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