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경복궁 삼계탕’ 판매량 3만 개 돌파… 고물가에 복달임도 간편식 대세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복날 시즌을 겨냥해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하여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판매량이 3...
2023.07.24.
트렌드
‘햄버거 생선도 식물성’ 일본의 확대되는 대체 수산물 시장
일본 시장에서 대체 해산물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국제연합(UN)에 따르면 세계 인구는 2030년에 85...
2023.07.23.
트렌드
‘저칼로리가 대세’ 인도 탄산음료 시장
탄산음료는 뉴델리를 비롯한 인도 북부지역 여름철에 많이 판매되는 음료 중 하나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인도 탄산음료 시장은 지...
2023.07.23.
트렌드
‘다이어트하는 중국’ 식사대용품 인기
중국 식사대용 식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인다고 코트라(KOTRA) 가 전했다. 식사대용 음식은 영양 균형을 고루 갖춘 고섬유질· ...
2023.07.23.
트렌드
‘즉석밥·컵라면까지’ 일본의 저당질 트렌드
일본 식품 시장에서 ‘저당질’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당질은 쌀, 밀, 감자, 설탕에 많은 성분으로 몸에 축...
2023.07.23.
트렌드
유럽, 수산물 소비 늘어난다
유럽의 수산물 시장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는 2031년 유럽이 전 ...
2023.07.23.
트렌드
‘생야라떼·생콜라’ 중국의 새로운 마케팅 포인트 ‘생’
끓이거나 익힌 음식을 먹은 것이 중국의 전통적인 식습관이지만 최근에는 많은 중국 식품 브랜드들이 ‘생(生)’을 포인트로 한 식품을...
2023.07.23.
트렌드
브라질, 수입산 치즈 판매량 증가
브라질에서 치즈 수입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가 전했다. 브라질 통계청(IBGE)에 따르면 2018년 브라질의 1인당...
2023.07.23.
트렌드
늘어나는 브라질의 무인점포
브라질은 코로나 19확산 기간동안 투자된 슈퍼마켓 무인점포가 날로 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브라질 내 무인...
2023.07.23.
트렌드
중국, 새로운 술안주 시장에 주목해라
중국은 마오더우(풋콩), 땅콩 등 비교적 간단한 원물 형태의 식품을 안주로 삼아왔다. 거대한 주류 소비층을 두고 있지만 아직 전문적인...
2023.07.23.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