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애프터눈 티로 즐겨요”…쟈뎅,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 선봬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을 출시한다. 30일 쟈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아워티 과일티와 콤부차의 ...
2023.06.30.
상품
‘타이셀렉트 먹고 태국가자’…주한태국상무공사관, 7월 이벤트 진행
주한태국상무공사관이 타이셀렉트 인증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추첨을 통해 최대 태국왕복항공권을 지급하는 “Eat Thai! Go Thai! – 타이셀...
2023.06.29.
트렌드
이안 고 셰프,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대회’에서 다이닝러버스상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가 10월 4일부터 양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 예정인 그랜드 피날레를 앞...
2023.06.29.
상품
스타우브로 맛보세요…스타우브, '원 팟 원더스’ 팝업 레스토랑 진행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가 유명 레스토랑과 손잡고, ‘원 팟 원더스(ONE POT WONDERS : From Kitchen to Table)’팝업 레스토랑...
2023.06.29.
상품
‘3개월 더’…맘스터치, 맘스패밀리세트 9월까지 연장 판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올해 5월 한정 메뉴로 출시한 ‘맘스패밀리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3개월 연장 판매에 돌입한다. 29...
2023.06.29.
상품
어린이가 먹기 좋은 저염 미역국·된장국…올가홀푸드, 키즈 라인 강화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을 출시하고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29일 올가홀푸드에...
2023.06.29.
상품
카페 매장에서 구운 프랑스빵…블루샥, 베이커리 메뉴 강화
커피와 빵을 한 끼 식사로 대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023.06.28.
트렌드
“신비·납작 복숭아 구해요”…‘약켓팅’ 이은 ‘복켓팅’ 치열
온라인에서 유명 농원의 복숭아 판매 공지만을 기다리는 누리꾼들이 늘고 있다. 1분만에 품절돼 구입에 실패했다는 후기가 이어질 정도...
2023.06.28.
상품
대상웰라이프, 한국임상영양학회와 환자 건강증진 MOU 체결
대상웰라이프와 한국임상영양학회가 환자들의 건강증진과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28일 대상...
2023.06.28.
상품
외국인 관광객 증가 호재… 에그드랍 연 매출 최고 31.6% 상승
외식업계의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회복하는 가운데, 골든하인드의 대표 브랜드 에그드랍의 주요 지역 매장 연 매출이 전년 대비 ...
2023.06.27.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