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피플
“K-푸드, 이젠 ‘미식 브랜드‘가 과제”…임경숙 한식진흥원 이사장
진흥원이 이 같은 미식 사업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것은 K-푸드의 인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임 이사장은 “현지인이 한식을 직접 만...
2023.06.27.
상품
중식요리를 5분만에…면사랑,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삼선중식냉면’ 판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의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삼선중식냉면’이 카카오메이커스에 공식 입점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공동주...
2023.06.27.
상품
여름엔 비빔국수· 메밀면…‘플랜튜드’ 신메뉴 3종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27일 푸드원푸드컬처에 따르면, 이번에 플랜튜드가 출시한 신메...
2023.06.27.
트렌드
'라떼아트, 뜸 들이기' 일본의 뜨거운 커피 머신 경쟁
코로나 19확산 시기 동안 일본 내 홈 카페가 자리를 잡으면서 커피캡슐머신 시장이 확대됐다. 이후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에서도 커피머...
2023.06.25.
트렌드
‘무지개색 텀블러’ 美 시장서 커지는 포용성
미국에서 6월은 ‘성 소수자 인권의 달’, 즉,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다. 성 소수자 해방운동(Stonewall Uprising)을 기념하는 프라이드 ...
2023.06.25.
트렌드
‘생채소와 파인애플까지’ 일본, 새로운 죽의 인기
생채소나 파인애플 등 새로운 맛과 형태를 선보인 죽 메뉴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신주...
2023.06.25.
트렌드
브라질 커피 트렌드는,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브라질에서 최근 테이크아웃 전문 소규모 커피 프랜차이즈가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 가 전했다. 그동안 현지에서 커피는 주로 ...
2023.06.25.
트렌드
러시아의 인기 소스는 여전히 ‘마요네즈’
러시아에서 마요네즈가 소스류 가운데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의 스베르마켓(Sberma...
2023.06.25.
트렌드
호주, ‘카스크 와인’ 인기 하락의 이유
호주에서 일명 ‘박스 와인’으로 불리는 ‘카스크 와인(cask wine)’의 소비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3.06.25.
트렌드
관광객 늘어난 日, ‘미식 투어리즘’ 주목
방일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돌아오면서 일본 내 식문화 다양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2023.06.25.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