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100만 명 다녀갔다…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이벤트 열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
2023.08.02.
상품
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 선봬
유모멘트의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운영하는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갈릭 향라새우’를 밀키트로 출시했다. 1일...
2023.08.01.
상품
스타우브, 자주 테이블과 기간 한정 메뉴 선봬
프랑스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와 퓨전레스토랑 자주 테이블(JAJU Table)이 콜라보레이션(일시적 협업)으로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2023.08.01.
상품
커피마시며 체코맥주를…코젤X엔제리너스, 신메뉴 선봬
체코맥주 코젤이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 1일 코젤에 따르면 8월 1일부터 10월 31...
2023.08.01.
상품
인기 메뉴, 할인해서 먹자…한솥, 8월 ‘매일 할인’ 행사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8월 한달간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일 한솥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요일별로 대표 인기 메뉴 1...
2023.08.01.
트렌드
가장 인기인 한국 주류는 ‘소주’…동남아시아서 인지도 가장 높아
외국인들이 가장 잘 알고 있고 많이 마셔본 한국 주류는 ‘소주’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륙별 한국 주류 인지도와 섭취 경험은 아시아 ...
2023.08.01.
상품
스낵과 치킨·커피와 빵… ‘새로운 꿀조합’ 콜라보 눈길
외식업계가 대중적인 식음료 브랜드와 손잡고 신메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익숙한 브랜드의 신선한 변신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
2023.08.01.
상품
공차코리아, 울산바다 보이는 '울산 간절곶점' 오픈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울산 간절곶점'을 오픈했다. 31일 공차에 따르면 새롭게 오픈한 공차 울산 간절곶점은 ...
2023.07.31.
상품
서핑비치·풀파티에 뜬 정관장 부스…양양서 ‘정몰 바’ 운영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페스티벌과 파티를 즐기는 피서객을 겨냥하여 정관장 홍보부스를 선보였다. 31일 정관장은 7월 28일부터 29일까지...
2023.07.31.
상품
동서식품, ‘스타벅스 RTD’ 누적 판매량 10억 개 돌파
동서식품이 제조•유통하는 스타벅스 RTD(Ready To Drink)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누적으로 1조 원이...
2023.07.31.
이전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다음
Most Read Stories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건사료 3종 선봬
‘맛이 이전보다 못하네’ 가격 급락한 중국 ‘샤인머스캣’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