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뚜레쥬르, 美 폭스 TV에 등장…인기 베이커리로 소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지상파 채널 FOX TV에 소개됐다. 1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최근 미국 FOX 11 채널 프로그램 ...
2023.06.01.
상품
“캐나다 식재료와 한식의 콜라보” 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 데이-요리 시연
31일 서울푸드앤호텔 2023이 진행된 일산 킨텍스에서 캐나다의 프리미엄 식재료와 한식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미식 행사가 진...
2023.05.31.
상품
우유비누 만들기· 국산 치즈 할인…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2023 밀크&치즈페스티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개최한 ‘2023 밀크&치즈페스티벌’에 3만2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행사가 ...
2023.05.31.
상품
노르웨이 건대구가 온다…노르웨이 북극해 건대구 국내 첫 론칭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5월 30일 ‘노르웨이 북극해 건대구’를 국내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30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 따르면...
2023.05.30.
상품
‘감숙왕을 그려보자’…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파인 그리기 대회’ 진행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감숙왕 파인 캐릭터를 활용한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30일 스미후루코리...
2023.05.30.
상품
일본에서 맛보는 ‘샥라떼’와 ‘피넛라떼’…블루샥 해외 진출 박차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공략에 나선다. 30일 블루샥에 따르면 블루샥은 최근 일본 업체 애록(Ae...
2023.05.30.
트렌드
중국에서 잘 팔리는 ‘어린이 치즈스틱’
중국의 치즈 소비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특히 스틱 형태의 어린이 치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
2023.05.28.
트렌드
‘토막난 김도 사용’ 일본의 해초류 활용 바람
일본 시장에서 해초나 여분의 가공품을 이용한 상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색이나 외형이 기준에 달하지 못해 처분된 원료를 사용하거나...
2023.05.28.
상품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첫 날 시간대별 앱 방문 최대 80% 증가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첫 날 5월 25일 기준으로 전일 대비 하루 동안 앱 접속량이 평균 50% 증가했으며, 시...
2023.05.28.
트렌드
푸드팬더, 말레이시아 최초 할랄 배달 서비스 시작
올해 4월 푸드팬더(Food Panda)가 이슬람개발부(JAKIM·자킴)의 공식 인증을 받은 할랄 식품 전용 배달 서비스 배칼(Bekal)을 개시했다. 푸드판...
2023.05.28.
이전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