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대상웰라이프, 한국임상영양학회와 환자 건강증진 MOU 체결
대상웰라이프와 한국임상영양학회가 환자들의 건강증진과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28일 대상...
2023.06.28.
상품
외국인 관광객 증가 호재… 에그드랍 연 매출 최고 31.6% 상승
외식업계의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회복하는 가운데, 골든하인드의 대표 브랜드 에그드랍의 주요 지역 매장 연 매출이 전년 대비 ...
2023.06.27.
피플
“K-푸드, 이젠 ‘미식 브랜드‘가 과제”…임경숙 한식진흥원 이사장
진흥원이 이 같은 미식 사업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것은 K-푸드의 인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임 이사장은 “현지인이 한식을 직접 만...
2023.06.27.
상품
중식요리를 5분만에…면사랑,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삼선중식냉면’ 판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의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삼선중식냉면’이 카카오메이커스에 공식 입점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공동주...
2023.06.27.
상품
여름엔 비빔국수· 메밀면…‘플랜튜드’ 신메뉴 3종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27일 푸드원푸드컬처에 따르면, 이번에 플랜튜드가 출시한 신메...
2023.06.27.
트렌드
'라떼아트, 뜸 들이기' 일본의 뜨거운 커피 머신 경쟁
코로나 19확산 시기 동안 일본 내 홈 카페가 자리를 잡으면서 커피캡슐머신 시장이 확대됐다. 이후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에서도 커피머...
2023.06.25.
트렌드
‘무지개색 텀블러’ 美 시장서 커지는 포용성
미국에서 6월은 ‘성 소수자 인권의 달’, 즉,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다. 성 소수자 해방운동(Stonewall Uprising)을 기념하는 프라이드 ...
2023.06.25.
트렌드
브라질 커피 트렌드는,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브라질에서 최근 테이크아웃 전문 소규모 커피 프랜차이즈가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 가 전했다. 그동안 현지에서 커피는 주로 ...
2023.06.25.
트렌드
‘생채소와 파인애플까지’ 일본, 새로운 죽의 인기
생채소나 파인애플 등 새로운 맛과 형태를 선보인 죽 메뉴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신주...
2023.06.25.
트렌드
러시아의 인기 소스는 여전히 ‘마요네즈’
러시아에서 마요네즈가 소스류 가운데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의 스베르마켓(Sberma...
2023.06.25.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Most Read Stories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건사료 3종 선봬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맛이 이전보다 못하네’ 가격 급락한 중국 ‘샤인머스캣’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
‘영양소 더한 참치 통조림’ 유럽의 통조림 트렌드
유럽에서 수산물 및 수산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