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유럽에 충격준 ‘가짜 꿀’, 관련 이슈 주시해야
유럽에서 가짜 꿀에 대한 충격적인 조사결과가 발표되면서 이와 관련된 이슈와 정책 변화를 주시해야 한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3.04.30.
트렌드
"알록달록한 디자인 선호" 인도 내 K-푸드 전략
인도에서 최근 외국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강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현지의 식당들은 외국 음식을 ...
2023.04.30.
트렌드
'낮은 연령, 구매력 높아져' 美 히스패닉을 잡아라
젊고 빠르게 늘고 있는 미국 히스패닉 소비자는 미국 수출기업에 매력적인 타깃 소비층이다. 경제활동이 가능한 인구 증가를 기반으로 ...
2023.04.30.
트렌드
‘라면과 주류 인기’ 프랑스 아시아 대형마트에 진열된 K-푸드
프랑스 대형마트에서 한국식품의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아시아식품 전문 유통매장에서도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종류의 한국식...
2023.04.30.
트렌드
美 3명중 1명 “원하는 식물기반 유제품 못찾았다”
미국 소비자의 3분의 1은 자신이 좋아하는 식물기반 유제품을 찾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산품업체 올람그룹(Olam Group)의 오피(OFI) 에...
2023.04.30.
트렌드
‘영화, 바비큐까지 즐기는 찻집’ 중국의 새로운 차 문화
중국에서 MZ세대가 차(茶)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삶의 질’과 ‘소비 경험’을 더 중시하는 중국 ...
2023.04.30.
트렌드
급성장중인 이탈리아 배달시장
이탈리아에서 최근 배달서비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글로벌리서치조사업체 스태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2023.04.30.
트렌드
카타르 유제품 산업에 부는 지속가능성
카타르 유제품 기업들이 재생 에너지원 사용과 폐기물 감소 등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카타르 유제품 시장은 ...
2023.04.30.
트렌드
매운맛 시장에 뛰어든 하인즈, 매운맛 케첩 출시
미국의 대표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매운맛 케첩을 출시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하인즈의 새로운 핫 버라이어...
2023.04.30.
상품
그릭요거트 브랜드 ‘YOZM(요즘)’, 성수동 팝업 카페 연장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이 성수동에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 ‘YOZM(요즘) 팝업 카페’의 운영기간을 5월 8일까지로 연장한...
2023.04.28.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