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중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 자리잡은 닭가슴살
중국에서 즉석 닭가슴살 제품이 가공 닭고기 식품의 신품목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최근 몇...
2023.02.12.
트렌드
日 프리믹스 시장에 나타난 한국식 트렌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일본에서는 ‘타이파’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되고 있다. 타이파는 ‘시간 대비 효율’이...
2023.02.12.
트렌드
‘빵·군고구마와 결합’ 中 겨울 아이스크림의 인기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한겨울에도 중국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빵, 군고구마, 군옥수수, 머시멜로 등과 결합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23.02.12.
트렌드
'스타 셰프 도입' 공격적 마케팅 벌이는 말레이사 내 한국 편의점들
편의점 CU 말레이시아가 최근 현지 스타 셰프 파즈리(Dato Fazley Yaakob)와의 협업을 통해 디저트, 메인 등 현지식을 변형한 5가지 시즌 한정 ...
2023.02.12.
상품
SPC 섹타나인, 밸런타인데이 기념 ‘Say Your Love’ 진행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SPC 계열 브랜드 총 8개사와 함...
2023.02.10.
상품
위부터 장까지 속 편하게,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출시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위장 건강을 위한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를 출시했다. 10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2023.02.10.
상품
풀무원, ‘반듯한식’ 누적 250만 개 판매…한식 간편식 브랜드로 영역 확대
풀무원이 국·탕·찌개 HMR 브랜드 ‘반듯한식’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힘입어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로 확장하고 더욱 다양한 한...
2023.02.10.
트렌드
역대 최고가 오렌지주스, 공급 부족 발생 가능성은?
오렌지 주스 가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미국 플로리다산 오렌지가 90년 만의 공급량이 대폭 줄면서 전년대비 80.8%이상 뛰어 올랐...
2023.02.09.
상품
맘스터치, ‘2022년 연간 최우수 가맹점’ 선정… 상생 협력 일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2022년 연간 최우수 매장’ 10여곳을 선정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
2023.02.09.
트렌드
‘초콜릿과 꿀조합’ 밸랜타인데이에도 ‘위스키’
위스키 열풍이 이어지면서 밸런타인데이(2월 14일) 선물 목록에도 위스키가 등장하고 있다. 초콜릿과 페어링(Pairing, 음식 조합)하기 좋은...
2023.02.09.
이전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투썸플레이스, ‘바나나 샷 아메리카노’ & ‘바나나 샷 라떼’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