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뚜쥬 딸기가 돌아왔다’…뚜레쥬르 딸기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8일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스위트 베...
2023.02.08.
트렌드
[이정도는 약과]② ‘약과 대란’, 고려 때는 더 심했다
유명 약과 구매를 위한 치열한 ‘약켓팅(약과+티켓팅)’ 경쟁이 온라인에서 펼쳐진다. 오프라인에서는 긴 줄을 기다릴뿐 아니라 아침 ...
2023.02.08.
상품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병 판매 돌파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리뉴얼 버전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7...
2023.02.07.
상품
투썸플레이스, 아인슈페너 2023 & 딸기 초콜릿 링딩동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인슈페너와 초코 케이크 ...
2023.02.07.
상품
K-푸드 스타트업 ‘루에랑’, 프랑스 까르푸에 첫 오프라인 매장 ‘느낌’ 오픈
K-푸드 스타트업 ‘루에랑’이 2월 2일 프랑스 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느낌(NUKIM)’을 공식 오픈했다. 이 프로젝트는 프랑스의 최대 ...
2023.02.07.
상품
‘밸런타인데이엔 하트 뿅뿅 비타민’ … GC녹십자웰빙 ‘PNT 하트빛타민D’ 프로모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으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PNT 하트빛...
2023.02.07.
상품
‘3297개 바나나가 모였어요’…스미후루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고객 참여형 이색 기부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일곱 번째 이야기-감...
2023.02.07.
상품
‘예산 사과향 가득’ 빽다방, ‘예산사과샌드’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예산 사과를 활용한 ‘예산사과샌드’를 출시...
2023.02.06.
상품
‘설렘유발 하트박스·달콤서랍’…오리온의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시즌 선물세트
오리온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서랍’, ‘설렘유발 하트박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 등 온라인 전용 시즌...
2023.02.06.
상품
대상, ‘2022 앤어워드’ 3관왕 쾌거
대상이 ‘2022 앤어워드(2022 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6일 대상에 따르면,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
2023.02.06.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밀가루 없어요”…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글루텐 프리 인증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