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마그네슘·단백질·항산화순” 아이허브, ‘2022년 영양제 성장률’ 순위 공개
세계 최대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가 2022년 한국 시장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마그네슘, 단백질 보충제, 항산화 영양제가 매출 성장률...
2023.02.03.
상품
우리의식탁, K-푸드 콘텐츠로 글로벌 공략 나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이 푸드 콘텐츠로 세계 공략에 나선다. 2일 우리의 식탁에 따르면, 우리의식탁은 레시피를 알려주는 ...
2023.02.02.
상품
풀무원, 간편식 ‘생 수제비’ 100만 식 돌파
풀무원식품 ‘생(生) 수제비’ 2종(해물, 김치)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식(50만 개)을 돌파했다. 2일 풀무원에 따르면, 풀무원은 자체적인 ...
2023.02.02.
상품
‘달달해서 기분이 초코’…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2일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밸런타인데...
2023.02.02.
트렌드
日도 ‘생도넛 붐’, 한일 MZ세대는 왜 도넛에 빠졌을까
2022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장악한 디저트의 주인공은 단연 ‘도넛’이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도넛의 인기가 여전히...
2023.02.02.
상품
한파에 버거 배달 인기…신세계푸드, 1월 ‘노브랜드 버거’ 배달 늘어
기록적인 강추위가 이어졌던 1월에 노브랜드 버거의 배달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1월 한 달간 전국 ...
2023.02.01.
상품
애플시나몬과 오트음료의 조화…샘표, 순작X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비건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손잡고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2023.02.01.
상품
오레오, 블랙핑크와 만났다…‘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출시
오레오가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일시적 협력) 제품을 한정판 선보인다. 2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블랙 버...
2023.02.01.
상품
귀여운 손잡이병 더해…연세유업, ‘손잡이 가공유’ 3종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귀여운 손잡이병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가공유 3종을 출시했다. 31일 연세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마...
2023.01.31.
상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성료…정식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두유 전달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판매하는 정식품이 소비자와 함께한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2만3000여 개의 베지밀 두유를 초...
2023.01.31.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밀가루 없어요”…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글루텐 프리 인증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