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달지 않아 더 건강…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 450g 선봬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을 새로 선보였다. 30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당 함량을 꼼꼼히 생각하...
2023.01.30.
상품
소비자 요청으로 돌아왔다…소비자가 작명한 ‘아빠는 딸바봉’ 재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에게 사랑 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기획 제품...
2023.01.30.
상품
신년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맞춤형 주류 3가지
신년 모임을 더욱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상황에 맞게 술을 센스있게 준비하는 것도 필요하다. 신년을 맞이해 친구, 지인들끼리 홈파티...
2023.01.30.
상품
차와 즐기는 티푸드 비스킷… 오리온, ‘마리비스킷’ 출시
오리온이 진한 밀크 풍미의 티푸드 비스킷 신제품 ‘마리비스킷’을 출시했다. 30일 오리온에 따르면, 마리비스킷은 19세기 유럽에서 ...
2023.01.30.
상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 진행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지니오S’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라떼천재 ...
2023.01.30.
트렌드
미국, ‘편의점에서 아침 식사’ 늘었다
미국에서 최근 편의점 내 식품 판매가 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미국 시장 조사 업체(The NPD Group)의 보고서에 ...
2023.01.29.
트렌드
중국, 뱅쇼 유행 이어 맥주도 '따뜻하게'
최근 중국에서 뱅쇼의 인기에 힘입어 맥주도 따뜻하게 마시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뱅쇼(vin chaud)는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란 ...
2023.01.29.
트렌드
벨라루스의 성장하는 커피 시장, 한국 진입은?
벨라루스에서 향후 커피 및 차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벨라루스 도소매 판매량 기준 2021년 커...
2023.01.29.
트렌드
日, 제철 식재료 즐기는 디저트 주목
일본에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디저트가 주목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일본에서는 과일, 채소 등 그 계절에...
2023.01.29.
트렌드
‘간편식 구매 급증’ 中 춘절의 인기 상품 변화
중국의 음력 정월 초하룻날을 일컫는 춘절은 가장 큰 명절로, 최근에는 명절을 맞이한 소비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
2023.01.29.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밀가루 없어요”…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글루텐 프리 인증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