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샤브샤브까지 홀로' 태국 ‘나혼자 식당’ 트렌드 확산
식당에서 혼자 밥을 먹는 ‘혼밥’ 문화가 태국의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유행하고 있다. ‘나홀로 고객’의 소비 트렌드가 인기를 얻으...
2023.03.19.
트렌드
'스낵 분야 강화' 펩시의 새로운 전략
펩시(Pepsi)사가 스낵류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 포장 형태, 맛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펩...
2023.03.19.
트렌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中 펫푸드의 인기 제품들
중국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펫푸드 소비도 대폭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
2023.03.19.
트렌드
미국, 특정 코코아 파우더의 건강 강조표기 허용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코아 플라바놀과 심혈관질환 위험 감소와의 연관성에 대한 건강 강조 표기인 클레임(Claim)을 허용할 예정이다....
2023.03.19.
트렌드
‘커피·오렌지 맛 수제 맥주’ 브라질 맥주 시장
브라질 맥주 생산·소비량이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수제 맥주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
2023.03.19.
트렌드
베트남인, 밥보다 음료에 더 많은 돈 쓴다
베트남은 무더운 기후 영향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류의 소비량이 높은 국가이다. 최근 조사에서도 현지 소비자들은 식사보다 ...
2023.03.19.
트렌드
고령자식에서 일상식으로 확대…日의 ‘유니버설 디자인 푸드’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가정 내 체류 시간이 늘어나면서 일본에서는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식사용품들이 일상식으로 소비되고 있다...
2023.03.19.
트렌드
말레이시아, 비건 아이스크림 급부상
[리얼풒드=육성연 기자] 말레이시아 아이스크림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최근에는 건강 트렌드로 식물성 건강 아이스크...
2023.03.19.
트렌드
중국의 동결건조 인기에 식품기업들 시장 뛰어들어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동결건조 식품(Freeze Drying) 이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3년간 동...
2023.03.19.
트렌드
일본, 대체육 확대에 따른 콩발효식품 주목
일본에서 대체육 수요가 확대되면서 콩발효식품인 템페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인도네시아에...
2023.03.19.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도미노피자, 27일 ‘SKT T day’ 행사 진행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하겐다즈, 스타벅스와 겨울 한정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인다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