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대만 네티즌이 가장 좋아하는 1위 ‘한식’
‘미식 천국’으로 불리는 대만에서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한식이 꼽혔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
2023.01.15.
트렌드
‘영양사와 식단 계획’ 사우디의 식단 구독 시장
비만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의 위험 요소로 인지되면서 사우디아라비아 내 체중 관리와 웰빙에 관련된 시장이 ...
2023.01.15.
트렌드
중국에서 인기인 냉동 베이커리 시장
중국 베이커리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2000년 이후 중국에서는 싱가포르의 브레드 톡, 한국의 파리...
2023.01.15.
트렌드
‘아몬드, 오렌지, 쌀 타격’ 美 덮친 2022년 이상기온
미국의 농업이 2022년 극단적인 이상기온이 이어지면서 큰 타격을 입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미국 국립해양대기...
2023.01.15.
트렌드
고물가 시대에 급성장하는 프랑스 PB 시장
프랑스의 PB(Private Brande)상품시장이 유례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PB 상품은 대형유통기업의 자체개발 브랜드를 ...
2023.01.15.
트렌드
아빠 소비자 잡아라…‘파파육아’ 늘어난 일본 베이비푸드 시장
일본에서 노동자 복지 관련 법률이 개정되면서, 지난해 10월부터 남성의 육아휴직 제도에 초점이 맞춰진 일명 ‘산후 파파육아’ 휴가...
2023.01.15.
트렌드
EU, 삼림벌채로 파생된 제품의 수출입규제 최종 합의
유럽연합(EU)은 삼림벌채를 통한 물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하는 지역 중 한 곳이다. 이에 따라 2021년 11월 EU 집행위에서는 삼림...
2023.01.15.
트렌드
일본, 2022년 히트상품에 ‘숙면 돕는 유산균 음료’
일본 경제지 닛케이트렌디가 ‘2022년 히트상품’으로 숙면을 돕는 유산균 음료를 선정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해...
2023.01.15.
트렌드
‘귀리, 아사이베리, 비트’ 中 건강 스낵의 인기 원료
중국에서 레저 스낵 산업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2년 중국 레저 스낵 산업 연구 보고서에 ...
2023.01.15.
트렌드
따뜻하고 연하게…2023년 푸드컬러는 ‘파스텔’
푸드 컬러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23년 푸드 컬러로 ‘파스텔’ 색상이 주목받고 있다. 다른 색상보다 따...
2023.01.13.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밀가루 없어요”…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글루텐 프리 인증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