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베트남인, 유산균 제품은 수입산 선호
베트남 내 유산균 제품 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베트남에서 유산균은 가장 대표적인 건강보조식...
2023.03.05.
트렌드
젊어진 중국 주류 시장, 여성이 주도한다
중국 주류 시장에서 젊은 층과 여성이 이끄는 저도수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티몰 신상품혁신...
2023.03.05.
트렌드
중국, 초콜릿으로 만나는 ‘젊은 인삼’ 주목
중국에서 인삼이 젊은 층의 취향에 맞게 활용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국 소비자들은 오래전부터 인삼을 ...
2023.03.05.
트렌드
‘가성비 좋은 비건 맛집’…풀무원,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 오픈
식품기업 중 처음으로 비건(vegan·완전 채식) 레스토랑을 연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플랜튜드(Plantude)’ 2호점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
2023.03.05.
상품
구독 경제 시대, 주목받는 식(食)구독 서비스
구독 경제 시대에서 식, 음료 구독은 일상에서 매일 소비되는 만큼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유제품, 생수 위주던 구독 품목도...
2023.03.05.
트렌드
싱가포르, 음료 성분의 등급 라벨링 정책 확대한다
싱가포르 보건부가 음료 성분 등급 라벨링 규정을 연내 제조 음료 품목까지 확대한다. 이는 2019년부터 시행한 고당 음료 규제 정책의 일...
2023.03.05.
트렌드
'젊어진 냉동 햄버거' 日의 콜라보 마케팅
일본의 식품업계가 젊은 층의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일시적 협업)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일본 식품업체 마...
2023.03.05.
트렌드
일본, 겨울에도 잘 팔리는 아이스크림
일본의 아이스크림 가격이 오르고 있으나, 판매 상황은 여전히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높은 절...
2023.03.05.
트렌드
중국, 원소절에 먹는 탕원의 화려한 변신
중국에서는 매년 음력 1월 15일을 원소절로 기념하고 대표적 음식으로 탕원을 먹는다. 찹쌀 안에 각종 속재료를 넣고 빚은 후 끓여 먹는 ...
2023.03.05.
트렌드
이탈리아 펫푸드 채널, 반려동물 전문점으로 이동 중
이탈리아에서 최근 몇 년 사이 반려동물 입양건수가 급증함에 따라 반려동물 사료 시장도 커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이탈...
2023.03.05.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Most Read Stories
도미노피자, 27일 ‘SKT T day’ 행사 진행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하겐다즈, 스타벅스와 겨울 한정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인다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