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친환경 제품으로 달라진 대만 '펑리수'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대만 유명 식품업체인 ‘훙야식품’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소개했다. 한...
2021.08.29.
상품
마이셰프, EBS ‘최고의 요리비결’ 협업 밀키트 출시
밀키트 전문업체인 마이셰프가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과 협업해 밀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BS ‘최고의 요...
2021.08.29.
트렌드
‘진하고 고소한 풍미’ 프랑스 크림만의 매력…‘크림 오브 유럽’ 행사
달콤한 크림은 디저트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특히 베이커리에 들어가는 크림은 빵의 식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달콤한 ...
2021.08.27.
상품
주목받는 천연 추출물 작약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혼술, 혼밥족이 증가하면서 균형 잡힌 식단이 무너져 위 건강 관리에도 주의가 필요해...
2021.08.26.
상품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시그니처 원두를 활용한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Ready-to-Drink)’ 2종을 출...
2021.08.26.
상품
청년떡집, ‘말랑말랑 민트초코 꿀오랑’ 출시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수제 간식 ‘말랑말랑 민트초코 꿀오랑’을 출시했다. ‘말랑말랑 민...
2021.08.26.
트렌드
뜨는 트렌드 ‘무알코올 주류 + 페어링푸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 후 주류 업계에서 가장 돋보이는 트렌드는 ‘저알코올’ 또는 ‘무알코올’이다. 이는 국...
2021.08.26.
트렌드
美 제정한 ‘김치의 날’, 中 억지주장 근거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의회에서 “김치는 한국 음식”이라는 사실을 명확히 밝힌 결의안이 통과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
2021.08.25.
상품
‘소원을 말해봐’ 뚜레쥬르, ‘요술카레빵’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장수식품 ‘카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간편한 식사 니즈가 꾸...
2021.08.24.
상품
샘표, ‘새미네부엌’의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 진행
집에서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의 합성어)’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샘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
2021.08.24.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티와 모닝세트로 하루 시작”…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