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식음료업계, 오프라인 구매 감소에 ‘배달 서비스’로 활로 모색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지속되는 폭염으로 배달 서비스 수요가 급증한 반면 오프라인 매장은 발길이 끊기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홈...
2021.08.18.
상품
렛츠와인, ‘프리미엄 브랜드관’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이 프리미엄 와인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관’을 오픈하...
2021.08.18.
트렌드
일본의 상반기 트렌드는 '마리토쪼', 하반기는?
음식 트렌드와 레시피 등을 소개하는 일본의 웹미디어 오우치고항에서 ‘트렌드 토픽(SNS 언급 등을 기초로 한 랭킹조사)’을 바탕으로 ...
2021.08.16.
트렌드
대만 음료 시장 성공 공식은 ‘빼기와 더하기’
대만 음료시장의 트렌드는 식품첨가물 ‘빼기’와 영양소 ‘더하기’로 요약할 수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다. 현...
2021.08.16.
트렌드
인플레이션에 따른 미국 소비자의 행동 변화는?
미국에서 최근 나타나는 인플레이션에 따라 소비자 구매행동에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가격에 예민하게 반응할 가능성이 높아진 만큼 ...
2021.08.16.
트렌드
미국 밀키트 업계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나
소비자 편의성 및 온라인 쇼핑 강화 등에 힘입어 미국 내 밀키트 시장의 성장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1.08.16.
트렌드
러시아, 유아식품 지출 30% 증가
러시아 소비자의 유아식품 지출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현지 매체 리아 보노스티(Ria NEWS)에 따...
2021.08.16.
트렌드
'사케, 사이더보다 새롭다' 한국 발효주의 전망
와인과 맥주 고집하던 호주 주류 시장에서 마시기 쉬운 저도수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막걸리와 같은 한국 ...
2021.08.16.
트렌드
기능성 성분 GABA 활용한 바나나 마케팅
일본에서 바나나는 연중 안정적 공급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이다. 섬유질과 단백질, 비타민 B, 엽산, 미네랄 등의 영...
2021.08.16.
트렌드
미국 오프라인 매장 이용 확대 시 소비 변화는?
오프라인 식료품 쇼핑이 미국에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피드백 그룹(Feedback Group)의 그로서...
2021.08.16.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