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아이스크림부터 그라탕까지' 일본 단백질 시장의 확대
일본에서 단백질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면서 관련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일본 후생노동성가 ...
2021.08.15.
트렌드
한-캄보디아 FTA, 유망 품목은 '소스류'
지난 2019년 3월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한국-캄보디아 정상회담에서 캄보디아 훈센 총리가 양자 FTA를 제안한 이후, 2021년 2월 한국과 ...
2021.08.15.
트렌드
일본 사로잡은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일본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핫한 제품은 단연 ‘마리토쪼(Maritozzo)‘이다. 마리토쪼는 고대 로마 때부터 이어져 온 이탈리아 디저트로 ...
2021.08.15.
트렌드
홍콩의 지속가능 움직임, 유통기업이 앞장선다
지속 가능한 발전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홍콩에서도 높아지고 있다. 홍콩 식품 업계는 다양한 채식 식품을 출시하고 친환경 제품 포...
2021.08.15.
트렌드
향신료 필수인 인도, 간편소스 시장 커진다
최근 인도에서 간편 소스류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팬데믹(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이후에는 향...
2021.08.15.
트렌드
미국 오프라인 매장 이용 확대 시 소비 변화는?
오프라인 식료품 쇼핑이 미국에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피드백 그룹(Feedback Group)의 그로서...
2021.08.15.
트렌드
美 소비자 절반 “나는 clean eater”
건강 트렌드에 따라 제품을 구성하는 성분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라벨을 읽으려는 소비자 의지가 강해지고 있다. 미국 소비자를 대...
2021.08.15.
트렌드
베트남 식용유 시장의 트렌드는?
식용유는 베트남 음식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품목으로 베트남 기업들도 투자를 많이 하는 부분이다. 다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
2021.08.15.
상품
코로나19에 식품업계 샐러드 제품 매출 껑충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재택근무 증가와 더불어 ‘샐러드’가 주식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보다 가볍게 한 ...
2021.08.13.
상품
맘스터치, 업계 최초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 ‘맘스비’ 공개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아르바이트를 위한 공식 캐릭터인 ‘맘스비’(MOM’S BEE)를 공개했다고...
2021.08.12.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