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농심켈로그, 한국인 섭취 부족 영양소 알리기 나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0가 장기화되면서 면역력 강화나 영양 밸런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2021.08.12.
상품
통곡물 위주의 식단, 체중감량 효과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후 가만히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지면서 자연스럽게 늘어난 것은 허리둘레이다. 활동량으...
2021.08.12.
트렌드
‘더 맛있고 건강하게’ 빨라지는 대체육 혁신 트렌드
“식물성 식품의 최대 난제는 맛과 제한적인 종류이다. 이 두 가지 난제만 잘 해결한다면 소비자들은 한 번의 경험에서 그치지 않는다...
2021.08.06.
상품
‘BTS 캐릭터와 디스코 감성을’ 청년떡집, ‘타이니탄 크림떡’ 출시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방탄소년탄 캐릭터와 협업해 패키지 상품 ‘타이니탄 크림떡’ 4종을 ...
2021.08.05.
상품
아이허브, 매스틱검 신제품 출시
세계 최대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가 위 건강 보충제 매스틱검을 출시했다. 아이허브(iHerb)는 5일 자사 PB브랜드 ‘캘리포니...
2021.08.05.
트렌드
코로나 이후 ‘스모어’는 왜 인기가 높아졌을까
최근 미국 디저트 시장에서 스모어(S’more) 인기가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스모어는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과 구운 마시멜로를 넣은 디저...
2021.08.05.
트렌드
"전립선암·유방암에 도움” 부부가 함께 드세요 '스위트 체리'
중년이 되면 점검해 봐야 할 전립선암과 유방암은 남녀 모두 발병률이 높은 암이다. 과일 중에서도 붉은색 체리는 이러한 유방암과 전...
2021.08.04.
상품
요리 생활에 도움주는 레시피 사이트
요리 레시피는 같은 메뉴라도 스타일을 더하거나 다른 식재료를 활용하면 또 다른 레시피가 완성되기 때문에 레시피 콘텐츠의 수는 더...
2021.08.03.
상품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국내 유일 마블 립스테이크 출시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국내 유일한 신제품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전 세계의 특별한 고기를 맛...
2021.08.01.
트렌드
요즘 중국에서 인기인 '냉동건조 과일 슬라이스'
상하이와 베이징 등 중국에서 발달한 도시지역일수록 과일스낵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영양 간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기 ...
2021.08.01.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