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유럽 식품·유통기업들의 ESG 경영사례
환경적 위기관리 측면에서 기업들은 지속가능한 포장 정책과 원자재 구매, 탄소 배출량 감축, 음식물 쓰레기 감축 등을 위한 전략을 수...
2021.07.18.
트렌드
'비빔면' 좋아하던 인도네시아, 한국 국물라면도 인기
인도네시아 수입시장 점유율 1위인 한국산 라면이 한류 확산 확대에 따라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세...
2021.07.18.
트렌드
'인삼 버블티' 인삼 음료 선호하는 일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일본 소비자들의 건강보조식품 매출이 크게 늘면서 인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고 코트라(KOT...
2021.07.18.
트렌드
멕시코, 팬데믹에 빵 소비량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멕시코 인구 절반 이상이 재정 위기를 겪었지만 동기간 내 빵 소비량은 소폭 증가한 것으로 ...
2021.07.18.
트렌드
일본 차류 최신 소비트렌드
일본차·보리차 등의 무설탕 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가정내 수요가 증가하여 판매동향에 변화가 ...
2021.07.18.
트렌드
브라질, 천연 원료로 만든 '수면제' 찾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격리와 재택 근무 등이 지속되면서 브라질 내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
2021.07.18.
트렌드
“식물성 식품 구입에 정서적 이점도 생각하기 시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론19)확산 이후 식물성 식품은 면역력 향상이나 항염증 등 신체 건강적 측면에서 인기를 끌며 수요가 증...
2021.07.16.
상품
“체리를 좋아한다면 찰칵!” 미국북서부체리 사진영상공모전 개최
미국북서부체리협회가 본격적인 체리 시즌을 맞이해 체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북서부체리 사진영상공모전’을 개...
2021.07.15.
상품
'필리핀 음식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진팜, 크리스피 빠따 출시
선진의 온오프라인 프레시 스토어 선진팜이 필리핀식 '족발튀김' 크리스피 빠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피(crispy)'는 바삭바...
2021.07.15.
상품
대상 종가집, 강력한 매운맛의 ‘핵매운 김치’, ‘마늘듬뿍김치’ 출시
대상㈜ 종가집이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김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불타는 매운맛을 제대로 살린 ‘핵매운 김치’와 알싸한 마늘맛의...
2021.07.15.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