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잇플루언서, HMR 식품 브랜드 ‘가스트로’ 런칭…D2C 사업으로 영역 확장
빅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가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가스트로’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D2C(Direct to Consumer) ...
2021.07.15.
상품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협업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출시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맘스세트’ 2종(싸이...
2021.07.14.
상품
렛츠와인, 와인 페어링 픽업 서비스 파트너 ‘페어링 매장’ 확대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이 와인 페어링 픽업 서비스를 함께 운영할 페어링 매장을 확대 모집한다. ...
2021.07.14.
상품
우주인피자, K-푸드 트렌드 반영 ‘김치피자’ 출시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K-푸드 트렌드를 반영해 동서양의 대표 음식을 동시에 즐길 ...
2021.07.13.
상품
“프릳츠 커피가 사무실로" 원두데일리, ‘프릳츠 커피 컴퍼니’와 파트너십 체결
원두데일리가 레트로 감성 카페 브랜드 ‘프릳츠’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 오피스 전문 원두 구독 및 커피...
2021.07.13.
상품
"무더위 식사 걱정 끝" 뚜레쥬르, 식사빵 ‘고소미 브레드’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식사 걱정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
2021.07.13.
피플
[셰프열전]폴 셈보시 셰프 “요리하는 사람이 행복해야…데스티네이션 레스토랑
그는 아직도 요리하는 사람이 행복해야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가 나온다고 믿는다. 그는 “요리하는 사람이 행복해야 하고, 그 마음을 ...
2021.07.13.
상품
"콩, 골관절염· 심장과 뇌, 인지장애에 도움" …2021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콩(대두) 섭취의 건강상의 이점을 증명하는 최신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한국식품과학회 대두가공이용분과...
2021.07.13.
상품
“오늘 아침도 좋은 걸로” 농심켈로그, 배우 유진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농심켈로그가 배우 유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아이의 하루...
2021.07.12.
상품
티·아시아, '플레인 난 믹스' '요거트 라씨 파우더' 출시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인도 전통 빵인 난과 요거트 음료 라씨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플레인 난 믹스’와 ...
2021.07.12.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