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식품업계, 새로운 미식 경험할 수 있는 이색공간 론칭 활발
최근 경험 중심의 소비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식품업계는 새로...
2021.06.29.
상품
맘스터치, ‘맘스터치 랩(LAB)’ 오픈… '고객중심 경영' 속도낸다
맘스터치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험적인 시도들을 진행할 ‘랩(LAB)’ 콘셉트 매장을 열고 '고객중심 경...
2021.06.29.
상품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친환경 패키지 도입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지로 새단장했다. 환경의 달을 맞아 ‘제로웨이...
2021.06.28.
상품
벤앤제리스 신제품 2종, 카카오 쇼핑 라이브 통해 선공개
아이스크림 업체 벤앤제리스가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 초콜릿 쿠키(Mint Chocolate Cookie)’, ‘커피, 커피 버즈버...
2021.06.28.
상품
돌(Dole) 코리아, 얼려먹는 과채주스 ‘애플캐럿팝’ 한정 출시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얼려먹는 과채주스 ‘애플캐럿팝’을 한정 출시했다. ‘애플캐럿팝’은 ...
2021.06.25.
상품
여름철 대표과일, 미국북서부체리 본격 출시
‘워싱턴체리’로 알려져 있는 미국북서부체리가 제철을 맞아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미국북서부체리는 미국 북서부의 5개 주(워싱턴,...
2021.06.25.
상품
다이어트 시즌 돌입… 유통업계, 단백질 제품 출시 이어져
여름을 앞두고 본격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단백질’을 활용한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건강하...
2021.06.25.
트렌드
美 소비자 63 % “이전보다 영양성분 더 신경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 구입시 성분표시를 확인하려는 소비자들이 이전...
2021.06.25.
트렌드
코로나19에도 한국 Top 50 브랜드 가치, 전년대비 36% 상승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대한민국 브랜드 저력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
2021.06.24.
피플
[셰프열전]김명수 셰프 “요리는 하나의 예술작품…맛·색상·정성 삼위일체 돼야
김 총괄 셰프는 “사실 셰프가 선보이고 싶은 요리를 일방적으로 내어주기 보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맛을 선보이는 것도 중요하다”며 ...
2021.06.23.
이전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