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새미네부엌, 김치혁명을 이끄는 오이소박이 양념 출시
샘표가 운영하는 ‘새미네부엌’이 여름철을 맞이하여 김치양념 4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에 이은 ‘오이소박...
2021.06.03.
상품
파리바게뜨, 친환경 아이스컵 ‘빅 오(BIG EAU)’ 출시
파리바게뜨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컵에 아이스볼을 담은 ‘빅 오(BIG EAU)’를 출시한다. ‘빅 오(BIG EAU)’는 투명컵에 야구공 크기...
2021.06.03.
트렌드
‘우리나라에선 최고’ 각국의 대표 커피전문점
글로벌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영향력은 독보적이다. 단순한 매장 수를 넘어 전 세계 커피 트렌드에 영향력을 미치는 브랜드이기도 하...
2021.06.03.
피플
[셰프열전]정용재 총주방장, “피아니스트 꿈꾸던 청년, 중식을 예술로 승화”
그가 자신있게 다루는 식재료는 해산물이다. 부산에서 오래 산데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웬만한 해산물은 모두 다룰 수 있다. 여기에 홍...
2021.06.02.
상품
일동후디스, 새로워진 ‘하이뮨’ 2차 광고 공개
일동후디스가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한 컵으로 채우는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2차 광고 영상을 공...
2021.06.01.
상품
‘놀면뭐하니?’ 전복 삼계탕, 나도 먹을수 있다…한국의집 여름 메뉴 선보여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MBC ‘놀면 뭐하니?’에서 등장한 전통음식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판매된다. 전통을 사랑하는 힙스터 ‘유...
2021.05.31.
상품
“작약 추출물, 위 점막 보호해 위 건강 지킨다”
변화된 식습관으로 위 건강을 지키기가 어려운 이들이 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2019년 기준) 통계에 따르면, 성인 10 명 중 4명은 ...
2021.05.28.
상품
투썸플레이스,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는 ...
2021.05.27.
트렌드
여름을 준비하는 컬러풀 다이어트
날씨가 더워지면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다이어터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식사량을 급격히 줄이거나 과도한 운동으로 살을 ...
2021.05.26.
상품
청년떡집, ‘홈 디저트’ 열풍에 떡 매출 ‘방긋’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지난 1년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
2021.05.26.
이전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